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다누리 프로필(인스타, 나이, 나무위키 등)

반응형

다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다누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bj인데요.

 

그러면 바로 bj다누리의 프로필(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 인스타]

 

@da_nuri_

 

라는 게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다누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다누리 프로필]

 

본명

 

이다정

 

나이

 

1996년생

 

 

149.7cm

 

몸무게

 

40kg

 

[bj 다누리 소개]

 

bj 다누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이며 주로 베틀그라운드 방송을 하는 bj 입니다.

 

149cm의 작은키와 마른체형, 귀여운 외모와 함게 게임 중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과의 자연스러운 소통을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bj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으면 방송시간이 월 평균 200시간으로 적은 휴방과 많은 방송시간을 자랑하며, 매달 월말결산을 하여 시청자와 시청시간, 채팅수, 채팅금지내역 등을 함께보며 놀라기도 하고 웃기도하며 감사인사를 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골고루 관심을 줄려고 노력하는 점이 장점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실력도 빠지지 않는데, 솔로를 주로 플레이하는 유저로 샷이 굉장히 좋아서 플레이가 답답하지 않고 시원하다. 단, 문제가 있다면 플레이 중에도 채팅창을 자주 보기때문에 숨어있는 적에게 가끔 죽는점과 차 운전을 잘 못해서 대회말고도 평소에도 차를 자주 뒤집는점이 있습니다.

 

알사단에 속해있으며 실제로 만나 밥 또는 술을 먹으며 야외방송을 하기도 하고, 방송에서 같이 게임도 하는 등 배그 BJ 친목모임 중 하나입니다.

 

 

이상으로 bj 다누리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신나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은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로 bj 신나린에 대한 프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추랑이 프로필(추랑, 인스타, 나이 등)

 

bj 추랑이 프로필(추랑,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추랑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추랑이는 2020년에 아프리카 tv로 데뷔를 하여 신입여캠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추랑이 프로필(추랑, 인스타, 나이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문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문월에 대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