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듀단 프로필(쌩얼, 팡이요, 듀단은 아이유, 나무위키, 본명, 17듀단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인물 bj 듀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듀단은 2016년부터 방송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주로 게임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듀단에 대한 프로필(쌩얼, 팡이요, 듀단은 아이유, 나무위키, 본명, 17듀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듀단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듀단 인스타 및 사진]

 

@dudadi770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듀단에 대한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듀단 프로필]

 

본명

 

미공개

 

나이

 

1993년생

 

 

158cm

 

학력

 

경희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방송시작일

 

2016년 7월 7일

 

[bj 듀단 소개]

 

듀단이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 bj인 약시의 메니저로 활동을 하며 종종 방송에 등장을 하였으며 약사와 시청자들의 권유를 통하여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듀단은 직장과 병행하며 방송을 하던 중에 굴엔터 멤버를 찾는 컨텐츠를 하던 김봉준, 이경민, 조경훈의 눈에 띄게 되었으며 17듀단 움짤을 본 3명의 bj는 이구동성으로 합격을 외치며 이후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당시 언급된 수많은 후보중 하나였지만 후에 조재걸이 찾아가서 듀오를 진행하였고 듀단의 가능성을 높게 평가한 조재걸은 당시 굴엔터 멤버1명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최종적으로 듀단을 선택하며 굴엔터에 영입되었습니다.

 

 

듀단 본인은 본명을 포함하여 가족과 지인들과 관련된 간단한 인적사항 등에 대해서도 대부분 언급하길 꺼려하며, 이에 대해 밝혀진 사실들은 어디까지나 본인 공개가 아니라 인방갤이나 팬층의 다양한 추정일 뿐입니다.

 

[17듀단]

듀단은 현재의 모습과 과거 17시즌의 모습이 다르다면서 17듀단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17듀단의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듀단 쌩얼]

 

듀단은 2019년 7월 방송시작을 누른 상태를 모르고 화장을 하지 않은 채 방송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해당 장면을 5분 여동안 생방송으로 노출이 되었으며 이에 대해서 듀단 쌩얼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사응로 bj 듀단에 대한 프로필(쌩얼, 팡이요, 듀단은 아이유, 나무위키, 본명, 17듀단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2/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임선비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

 

임선비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임선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선비는 2016년부터 bj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머 주로 게임방송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

issue-debate.tistory.com

2020/09/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bj 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