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임선비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임선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선비는 2016년부터 bj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머 주로 게임방송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임선비에 대한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임선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선비 인스타 및 사진]

 

@s0710b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임선비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선비 프로필]

 

본명

 

임상아

 

나이

 

1991년생

 

 

150cm

 

데뷔

 

2016년 4월 21일

 

[임선비 소개]

 

방송을 시작한 날은 2016년 4월 21일이며 아이언티어의 여성 롤 bj들이 넘쳐나는 레드오션에 뛰어들어 안정적인 시청자 수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방송 대부분은 롤을 하고 있으며 점검이나 랭크 게임이 막힐 시에는 배틀그라운드를 하기도 합니다,

 

임선비는 9월 18일 유튜브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최근 페이스북 롤 커뮤니티인 롤큐를 통하여 폭발적인 유튜브 구독자를 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임선비는 나이에 비해서 어려보이고 귀여운 외모 덕에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2018년 6월 20일에 공개 연애로 인한 어그로와 롤뿐만이 아닌 다양한 게임을 방송으로 보여주기에는 트위치가 적합할 것 같다는 판단으로 플랫폼을 옮겼습니다.

 

2018년 9월 9일에 여러 가지 이유로 플랫폼을 다시 아프리카로 옮겼습니다.

 

[임선비 부친상, 꿀탱탱]

 

임선비는 20년 1월에 부친상을 당하였다고 언급하였으며 마음을 잘 추스리며 방송을 이어나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과 응원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임선비는 꿀탱탱과 연애로 이슈가 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헤어진 상태이며 친한 친구사이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임선비에 대한 프로필(부친상, 꿀탱탱, 나이, 나무위키, 키, 인스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0/09/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2020/06/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

issue-debate.tistory.com

2020/12/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신나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은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로 bj 신나린에 대한 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