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신나린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신나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은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프리카 tv bj이자 유튜버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럼 바로 bj 신나린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신나린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 인스타 및 사진]

 

@god_narin_1004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신나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신나린 프로필]

 

본명

 

김수경

 

나이

 

1996년생

 

 

168cm

 

데뷔

 

2018년 10월 1일

 

[bj 신나린 소개]

 

bj 신나린은 대학교 3학년 때 처음으로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접하게 되고 나서 롤에 빠져서 방송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후 bj 신나린은 휴학을 하고나서 아프리카 tv에서 2018년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주로 롤 방송이나 다른 게임방송, 합방, 소통, 술먹방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j 신나린은 베스트 bj를 2019년 12월에 받긴 하였지만 여러번의 정지로 인하여 2020년 9월 베스트bj를 박탈당하게 되었습니다.

 

12월 1일 8번째 정지(7일)을 당하였다고 합니다.

 

[신나린 로렌]

 

bj 신나린은 아프리카 tv 운영자로부터 정지를 당하게 되었습니다.

 

bj 신나린은 지난 11월 25일 로렌과 합동방송을 진행하였으며 이날 술 방송을 이어가던 중 술에 취한 신나린은 선정적인 자세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속옷이 노출되기도 하였으며 이에 아프리카 tv 운영진 측은 방송을 강제 종료하며 신나린에게 정지를 하며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나린은 목줄을 착용하여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여 많은 논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bj 신나린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로렌, 목줄, 정지, 사건,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 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문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문월에 대한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강덕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강덕구는 아프리카 tv에서 지코, 남순, 오뀨, 봉준 등 다양한 사람들과 보이는 라디오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기

issue-debate.tistory.com

2020/09/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