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문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문월에 대한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문월의 인스타 및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 인스타 및 사진]

 

@moonwol_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문월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 프로필]

 

본명

 

이예슬

 

나이

 

1997년생

 

 

171cm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항공운항과 / 자퇴)

 

[bj 문월 소개]

 

bj 문월은 방송을 하기 전에는 배우 지망생이었으며 대기업에서 트레이닝을 받을 정도로 잘하였으나, 어떠한 이유로 자신과 안맞다는 생각으로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2019년 7월 23일 첫 방송을 하고 2020년 11ㅇ눨 12일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방송을 하게 된 계기는 혼자 게임을 하기 삻어서 시작하게 되었으며 트위치에서 인기를 끌고 있었던 당시 배우 김태리를 닮은 스트리머로 인기를 끌고 있었습니다.

 

 

bj 문월은 주로 캠방, 게임(종합게임), 술먹방, 소통 등을 컨텐츠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다양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bj 문월에 대한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10/1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유화 프로필(가슴, 노출, 대리석, 인스타, 나이 등)

 

bj 유화 프로필(가슴, 노출, 대리석,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유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유화는 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19년 4월부터 방송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유화에 대한 프로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bj 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강덕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강덕구는 아프리카 tv에서 지코, 남순, 오뀨, 봉준 등 다양한 사람들과 보이는 라디오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