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bj 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응지의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 인스타 및 사진]

 

@eeji1004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bj 응지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 프로필]

 

bj명

 

응지~♡

 

나이

 

1994년생

 

방송시작

 

2015년 11월 28일

 

 

160cm

 

[bj 응지 소개]

 

bj 응지는 낮방송을 주로 하고 있으며 소통 위주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bj 응지는 낮 방송을 할 때는 랜덤으로 방송시간이 정해지면 밤 방송을 하게 되면 8시에서 10시 사이에 방송을 하곤 하고 있습니다.

 

bj 응지의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며 히키코모리에 가깝다고 언급한 바가 있으며 방송이 없는 날에는 주로 애니를 보면서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실제 친구도 두 명 정도만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잇습니다.

 

bj 응지에게 스토커가 무단 침입을 하여 법적 소송을 가기도 하였으며 무단으로 방범 창을 뜯고 침입했다고 합니다.

 

[염보성 응지]

 

염보성은 지난 8월 26일, 염보성과 사귀고 있다며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염보성은 응지와의 열애 인정을 하게 되었으며 "저랑 응지랑 속인 거 죄송하다. 사실 사귀고 있는 사이이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어서 "공개하지 않으려고 하였는데 너무 욕을 먹어서 할 수 밖에 없었다"고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서 "어려분들이 이해해줬으면 좋겠다"라고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bj 강덕구 프로필(인스타, 나무위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강덕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강덕구는 아프리카 tv에서 지코, 남순, 오뀨, 봉준 등 다양한 사람들과 보이는 라디오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기��

issue-debate.tistory.com

bj 도아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

 

bj 도아 프로필(인스타, 나이, 팝콘, 노래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 및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도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도아는 bj 남순과 함께 합동방송을 하기도 하면서 같이 크루 남아공 멤버로서 유��

issue-debate.tistory.com

박서아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

 

박서아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델 겸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박서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박서아는 전 브레이브걸스 멤버 서아로 활동을 하기도 하며 bj로서는 특�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