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박서아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모델 겸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박서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박서아는 전 브레이브걸스 멤버 서아로 활동을 하기도 하며 bj로서는 특별하게 연예인 경험을 가지고 있는 방송인인데요.

 

그러면 박서아에 대한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박서아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박서아 인스타 및 사진]

 

@seoa_p

 

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bj박서아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박서아 프로필]

 

본명

 

박서아

 

나이

 

1988년생(33세)

 

 

170cm

 

학력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박서아 과거]

 

bj박서아는 bj로 활동하기 전에 가수를 꿈꾸며 여러 오디션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박서아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뽑혔으며 브레이브걸스로 활동을 하며 2009년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2009년부터 2013년까지 활동을 하며 2013년 디지털 싱글 2집을 마지막으로 3년 정도의 공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6년 2월 3일 기사를 통하여 브레이브걸스 멤버 중에 은영, 예진, 서아가 탈퇴하게 되었으며 당시 멤버들은 '학업과 개인 활동에 집중하겠다'며 브레이브걸스 탈퇴 선언을 하였습니다.

 

이후 박서아는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전향하였으며, 가끔 페이스북의 패션학도 페이지에 데일리룩을 올리기도 하였으며 개인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이후에 박서아는 2019년 1월 8일부터 인터넷방송인으로 전향하여 아프리카 tv에서 '박서아느님'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박서아 성형 및 성형전]

 

박서아는 성형 여부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박서아가 직접 밝힌 바는 없으며 정확한 사실여부는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추측하기에 박서아의 과거 모습과 현재 모습이 다르다는 의견이 있었으며 이에 박서아의 과거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박서아의 과거(성형전?) 사진

[박서아 결별]

 

박서아는 헬스 트레이너 박영호와 결별을 알리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박서아와 박영호는 소개팅 콘텐츠를 통하여 만났으며 당당하게 열애를 밝히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박서아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하여 결별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상으로 박서아에 대한 프로필(결별, bj박서아, 인스타, 성형전, 브레이브걸스, 성형, 나이 등)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유명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3.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브레이브걸스 민영 나이, 인스타, 키, 프로필

 

브레이브걸스 민영 나이, 인스타, 키,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롤린의 역주행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민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민영은 그룹 내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요. 그

issue-debate.tistory.com

2021.03.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브레이브걸스 은지 나이, 인스타, 나무위키 등

 

브레이브걸스 은지 나이, 인스타,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브레이브걸스의 노래 롤린이 역주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브

issue-debate.tistory.com

2021.03.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인스타, 꼬부기, 맥심, 남유정 프로필

 

브레이브걸스 유정 나이, 인스타, 꼬부기, 맥심, 남유정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브레이브걸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 유정, 남유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유정은 팀 내에서 리액션을 맡고 있으며 주로 리드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