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동은 원장 프로필(인스타, 광고, 나이,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된 인물 김동은 원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로고 하겠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헬스장에 근무하고 있으며 필라테스 강사 및 원장으로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동은 원장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광고, 나이, 키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동은 원장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은 원장 인스타 및 사진]

 

@pilates_spac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러면 김동은 원장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은 원장 직업]

 

김동은 원장은 원래부터 필라테스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던 것은 아니며 대학 시절 무용과를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김동은 원장은 과거에는 호주 비키니 선수 대회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하여 우승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무용을 하던 중 김동은 원장은 무릎 부상으로 인하여 재활 치료를 받게 되었으며 이 때 필라테스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고 하며 이후 필라테스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재활 치료 후에 발레 강사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여러 통증을 호소하는 회원들에게 필라테스로 배운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주며 이에 반응이 좋게 되자 필라테스 강사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헬스장에 근무하고 있으며 현재는 필라테스 원장으로서 활동하며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동은 원장 프로필]

 

김동은 원장 나이

 

1981년생(40세)

 

키, 몸무게

 

168cm, 52kg

 

체지방

 

7.7kg

 

직업

 

바디스페이스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 원장 먹방]

 

김동은 원장은 아름다운 외모 및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이에 식습관 관리가 뛰어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곤 하였는데요.

 

하지만 사실 김동은 원장은 엄청난 먹방을 통하여 더욱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과거에는 라면 10개도 먹을 수 있었다고 하였으며 이러한 대단한 식성 때문에 전 농구선수인 '현주엽'을 닮아 별명이 '현동은' 였다고도 합니다.

 

김동은은 평소 식탐이 강하며 먹고 싶은 욕망을 잘 참을 수 없다고 밝힌 바가 있으며 이때문에 안먹고 빼는 것보다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으면서 열심히 운동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몸매관리는 강도 높은 운동과 영양분이 함유된 음식을 통하여 계속해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김동은 관고는 '포뉴 내몸애착' 광고를 통하여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면서 큰 인기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김동은 원장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광고, 나이, 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다른 유명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김계란은 매번 대머리 분장 모습에 흰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등��

issue-debate.tistory.com

 심으뜸 남편은? 심으뜸 프로필 총정리!(심으뜸 남편, 결혼, 나이, 힙헙밴드, 홈트밴드, 힙으뜸 등)

 

심으뜸 남편은? 심으뜸 프로필 총정리!(심으뜸 남편, 결혼, 나이, 힙헙밴드, 홈트밴드, 힙으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필라테스 강사 심으뜸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으뜸은 평상시에도 여러 운동 프로그램에 나와 많은 이들에게 건강하게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친절하게 소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