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하선호 프로필(남자친구, 인스타, 소코도모, 양승호, 트위터, 쌍수, 나무위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고등래퍼를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게된 인물, 하선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선호는 쇼미더머니 6, 고등래퍼2, 고등래퍼3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으며 소속사 업보트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하선호에 대한 프로필(남자친구, 인스타, 소코도모, 양승호, 트위터, 쌍수,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하선호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선호 인스타 및 사진]

 

@sandybeach0205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하선호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선호 프로필]

 

랩네임

 

Sandy(샌디)

 

본명

 

하선호

 

나이

 

2002년생(19세)

 

학력

 

서울외국어고등학교

 

 

[하선호 과거]

 

하선호는 고등래퍼2에 출연하였으며 지원 영상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고들래퍼2에서의 방송 1화에서는 예비고1 싸이퍼에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1등을 안 한 것이 이상하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하선호는 계속해서 합격을 하였으며 4화에서는 빈첸과 같이 팀을 하며 2대2 배틀을 하였는데 상대방이 고등래퍼 역대급 무대 중 하나로 꼽히는 배연서 & 오담률의 '북'이었습니다.

 

 

이후 투표결과 15표를 받으며 패배를 하게 되었으며 5화에서는 팀에게 선택을 받지못하여 최종적으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고등래퍼3에서 큰 인기를 몰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나 2차 팀 대항전에서  I'm Fine (feat. pH-1)을 선보였으나 탈락하였습니다.

 

이후 랩네임을 하선호에서 샌디(Sandy)로 바꾸게 되었으며 이 뜻은 네모바지 스폰지밥의 다람이 이며 미국에 살 때 사촌오빠가 다람이를 닮았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입니다.

 

[하선호 남자친구]

 

하선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하게 되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선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요즘 베이비시팅하는 94년생 남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하였습니다.

 

공개된 모습에는 하선호가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한 남성과 커플티를 맞춰 입고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하지만 남성이 하선호의 가슴에 손을 얹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었기에 이에 큰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선호의 남자친구가 정확하게 누구인지 밝혀진 것은 없으나 사진 속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사람이 1994년생이 맞다면 만 26세이고, 하선호는 2002년생이며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하선호 양승호]

 

많은 시청자들이 고등래퍼를 통하여 하선호와 양승호의 관계가 심상치 않았다는 의문을 품기도 하였습니다.

 

양승호가 랩을 할 때마다 하선호의 열띤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으며 둘만의 커플 인스타도 있으며 같이 찍은 사진들도 있어서 많은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은 둘의 커플 인스타가 폐쇄된 상황이며 아마 많은 사람들의 논란에 지운 것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하선호 쌍수]

 

많은 사람들이 하선호가 쌍수를 한 것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하선호가 직접적으로 밝힌 바는 없으며 네티즌끼리의 의견이 있었는데 안검하수 문제 때문에 쌍수를 하였다거나 연하게 쌍수를 하여 생긴 것이다 라는 의견이 있습니다.

 

하지만 하선호가 직접 밝힌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게 하선호가 쌍수를 하였는지에 대한 유무는 알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하선호에 대한 프로필(남자친구, 인스타, 소코도모, 양승호, 트위터, 쌍수,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래퍼들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

issue-debate.tistory.com

퀸 와사비 프로필 총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

 

퀸 와사비 프로필 총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Mnet 에서 '굿 걸'이라는 방송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퀸 와사비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net의 '굿 걸'은 국내에서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

issue-debate.tistory.com

 유튜버 류정란, 그는 누구인가?(정란월드,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류정란, 그는 누구인가?(정란월드,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힙합 유튜버 류정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류정란은 자신의 유튜브에 다양한 힙합 관련 유머 영상 및 음악을 제작하여 올리며 힙합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