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튜버 류정란, 그는 누구인가?(정란월드,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이번에는 힙합 유튜버 류정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류정란은 자신의 유튜브에 다양한 힙합 관련 유머 영상 및 음악을 제작하여 올리며 힙합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류정란 학력, 출생지, 인스타, 정란월드 등 류정란에 대한 프로필을 총 정리하여 설명하겠습니다.

(류정란 cgv 무단침입 사건 알아보러 가기)

 

류정란 cgv 무단 침입

안녕하세요. 최근 유튜버 류정란이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자신의 지인들과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입장하였으며 관계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무단으로 시설을 들어가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issue-debate.tistory.com

 

[류정란 프로필]

 

본명

유정엽

 

나이

1998년생(23세)

 

 

출생지

서울특별시 중구 신당동

학력

한국영상대학교 실용음악과 휴학중

 

소속 레이블 

정란월드

 

[류정란 과거]

류정란은 자신의 나이 22살에 유튜브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채널명을 자신의 본명이 아닌 '류정란'이라는 이름을 사용하였는데 이는 사실 친형의 별명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형을 채널명으로 사용하면 사람들이 자신을 욕할 때 형을 욕하는 느낌이 들어 채널명을 류정란으로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류정란은 초반에 쇼미더머니 7 우승자 예측, 고등래퍼3 지원 영상 유형, 힙합 뉴스 등 다양한 힙합과 관련된 영상을 제작하여 올렸으며 류정란 특유의 개그를 섞음으로써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유튜브 시작5달 만에 4만 구독자 수를 돌파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계속해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류정란, 이영지, 래원, 널포, 윌리엄 챌린지를 모아 정란월드라는 레이블을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정란월드]

 

정란월드 멤버

류정란, 이영지, 래원, 널포, 공훈(프로듀서), 윌리엄 첼린지

결성 동기

 

 

과거부터 류정란, 윌리엄 첼린지, 널포는 서로 친하고 콜라보 영상을 많이 찍기도 하였습니다. 정란월드라는 공식적인 레이블명이 정해지기 전, 류정란의 구독자 수가 가장 많았기에 이 3명을 팬들이 암묵적으로 류정란 패밀리(류정란과 아이들)이라고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이영지, 래원가 합류하여 정란월드를 결성하게 되었으며 단체 프로필을 제작하는 컨텐츠도 제작하였습니다.

[류정란 유튜브 컨텐츠]

류정란은 힙합관련 영상을 제작하고 있으며 힙합에 자시의 유머를 겉들여 영상을 만든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랩 커버 유튜버 특징들 컨텐츠
유명 힙합 아티스트의 뮤비를 따라하는 영상
유명 아티스트의 뮤비를 자신의 효과음으로 재해석하기

이처럼 류정란의 컨텐츠를 통하여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직접 음악을 제작한다거나 아티스트 소개 등 여러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류정란 인스타]

@youjunglan

이라는 계정으로 자신의 인스타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진을 통하여 그의 독특하고 4차원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개성있는 힙합 유튜버 류정란에 대해서 설명하였습니다. 힙합과 개그를 녹여 만든 영상뿐만 아니라 여러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여러 노래를 제작하고 있는 류정란,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8/25 - [이슈/연예-이슈] - 류정란 cgv 무단 침입

 

류정란 cgv 무단 침입

안녕하세요. 최근 유튜버 류정란이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자신의 지인들과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입장하였으며 관계자의 허락을 받지 않고 무단으로 시설을 들어가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한 스타일의 랩에..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최근 입자속옷예스의 유튜브 광고가 정말 핫합니다. 중독적인 음악과 함께 한 모델이 나와서 춤을 추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입자속옷예스 모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키,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감각..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