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반응형

 

 

최근 입자속옷예스의 유튜브 광고가 정말 핫합니다. 중독적인 음악과 함께 한 모델이 나와서 춤을 추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입자속옷예스 모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자속옷예스의 모델은 그룹 베리굿의 조현(본명: 신지원) 입니다. 이번에는 정글의법칙 조현, 조현 나이, 학력, 몸매, 속옷광고, 속옷 , 명륜진사갈비 모델, 조현 움짤 등 조현의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겠습니다.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 프로필]

 

본명

신지원

 

나이

1996년생(25세)

 

 

키, 몸무게

166cm, 48kg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베리굿 조현의 과거]

베리굿 조현은 2016년도부터 베리굿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멤버입니다. 조현은 2016년 11월 snl에 카메오로 출연하게 되었고 이후 여러 남초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베리굿에서의 활동이나 여러 tv프로그램에 등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SNL 조현

 

조현은 입자속옷예스 광고 이전에도 광고를 하였는데 그 중 유명한 광고는 명륜진사갈비 모델 광고 입니다. 명륜진사갈비 광고는 평범한 광고였으나 중독적인 노래와 침착맨의 패러디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재조명이 되었고 이에 명륜진사갈비 모델인 조현또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모델 조현

 

[정글의 법칙 조현 노출 논란]

정글의 법칙에서 조현이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정글의 법칙이라고 검색을 치면 연관 검색어로 조현이 뜰정도 입니다) 정글의 법칙에서 조현은 몸매가 다 드러나는 레깅스 및 비키니를 입고 출연을 하게 되었고 이에 남성 커뮤니티 사이에서 인기가 핫하기도 하였습니다.

 

 

정글의 법칙 조현-파란색 레깅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조현에게 악플을 다는 무리도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이유는 "일부러 몸매 과시하려고 저런 옷을 입었다", "몸매자랑하러 정글을 갔냐?"라는 반응이었고 조현에 대한 노출 논란이 있었습니다.

 

 

[조현 인스타]

@____jjjjohyuns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 중이며 자신의 일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상 입자속옷예스 모델, 명륜진사갈비 모델 베리굿 조현에 대한 프로필 정리였습니다.!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겠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0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하콩 연예인, 김하콩 그녀는 누구인가?(김하콩 본명, 나이, 키, 인스타 등등)

 

bj 하콩 연예인, 김하콩 그녀는 누구인가?(김하콩 본명, 나이, 키, 인스타 등등)

김하콩은 아프리가 bj로 활동을 하면서, 최근 유튜브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bj 하콩, 김하콩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콩 프로필] 본명 김하현 나이 1994년생(27..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버 효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아노를 치는 효은이는 처음에는 PC방 알바생의 브이로그 컨텐츠로 유명해졌다가 현재는 피아노를 치는 컨텐츠를 통하여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아옳이, 그녀는 누구인가?(아옳이 쇼핑몰, 과거, 집안, 성형, 인스타 등등)

 

아옳이, 그녀는 누구인가?(아옳이 쇼핑몰, 과거, 집안,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는 모델 겸 방송인, 쇼핑몰의 메인 모델을 하고 있는 아옳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옳이는 하스스톤 유저들로 알려지게 되었고, 방송 출연도 활발히 하며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