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버 효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아노를 치는 효은이는 처음에는 PC방 알바생의 브이로그 컨텐츠로 유명해졌다가 현재는 피아노를 치는 컨텐츠를 통하여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많이 궁금해 하고 있는 유튜버 효은이의 나이, 학력, 학교, 키, 인스타 등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버 효은이 프로필]

 

본명

윤효은

 

나이

1994년생(27세 : 20년기준 )

 

키 및 몸무게

162cm, 40kg후반~50kg초반

학력 및 학교

명지대학교 음악학부 재학

 

남자친구 여부

없음 (20년 기준)

 

성형수술 여부

X

[효은이 과거]

효은이의 학창시절 생활은 시끄럽고 활발한 성격으로 두루두루 친구들과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학교의 인문계에서 피아노를 전공하였으며 성적은 영어를 1등급 받을 정도로 어느정도의 공부또한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

이 후 명지대학교 음악학부에 합격하여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며 학교를 다니던 중 자신의 이야기를 일기형식으로 가볍게 기록하려고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버 효은이 채널 컨텐츠]

효은이의 채널이름은 'Hyoeuni효은이' 입니다.

채널의 컨텐츠로는 자신의 브이로그 영상, 피아노 연주하는 영상으로 크게 두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브이로그 영상

효은이는 피시방 알바를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아르바이트 브이로그 영상을 주로 올렸습니다. 

크게 특별한 컨텐츠를 확보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조회하고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말안해도 여러분들이 잘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2.피아노 영상

효은이는 명지대학교에서 음악학부를 재학하였으며 그 중 피아노를 전공하였습니다.

효은이는 주로 유명한 곡을 피아노로 커버치는 영상을 제작하여 올렸습니다.

물론 컨텐츠 영상을 이렇게 두가지가 되겠는데 사실상 저는 효은이 채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댓글을 더 보게 됩니다.

 

[유튜버 효은이 채널의 댓글]

물론 효은이는 별 다를 것 없는 피아노 치는 영상 및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지만 구독자들의 일명 주접댓글(?)이 채널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 있습니다.

댓글들은 효은이의 피아노 치는 실력과 별개로 효은이의 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피아노 치는 영상인데도 불구하고 "소리를 끄고 본다", "음악은 눈으로 즐기는 것이다", "나의 장래희망은 피아노다"라며 많은 주접(?) 댓글들이 있습니다.

피아노인데 가사가 좋았다니...ㅋㅋ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소리 보다는 시력에 더욱 신경 써 주는 모습입니다.

 

[효은이 인스타]

@_hyoeunnn

이라는 계정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신의 일상 사진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유튜버 효은이의 인스타 사진

이상 피아노 치는 효은이 채널에 대한 소개를 마쳤습니다.

효은이 채널의 성장을 기대하며 글을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