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재키와이 생얼 사진,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관한 모든 것.

반응형

 

 

 

 

재키와이는 13년부터 여성 래퍼로서 활동을 하였고 이후 19년 음원 '띵'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19년 10월, 갑작스럽게 재키와이는 인디고 뮤직과의 전속 계약을 종료하고 소식이 잠잠해졌고 이에 관하여 많은 사람들이 재키와이의 근황에 대해서 묻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하여 재키와이 프로필, 생얼, 근황 등 재키와이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재키와이 프로필]

 

본명

홍예은

 

나이

1996년 7월 5일생(25세)

 

155cm, 44.9kg

 

 

 

 

 

현재 소속 레이블

없음

 

종교

무교

[재키와이 과거]

 

 

재키와이 과거 사진

 

 

재키와이는 10대 때 락스타나 싱어송라이터가 되는 것이 꿈이었지만 힙합 음악을 알게 되고 나서 13년 여성 래퍼로서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활동하여 언더그라운드에서 인지도를 높였으며 16년 EP(EXPOSURE)로 첫 정규작을 발표하였습니다.

 

이후 계속해서 곡을 발매하였고 18년 1월, 인디고 뮤직에 영입되었습니다.

 

 

 

 

 

 

인디고 뮤직에서 계속해서 119 REMIX, IMJMWDP, 띵, WORK OUT 등 피처링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그중 노래 '띵'차트 1위를 달성하였고 재키와이에 대한 인기가 치솟아졌습니다. 지코의 천둥벌거숭이, 기리보이 호랑이 소굴을 피처링을 마지막으로 소속사를 나오게 되었고 잠시 음악활동을 중지한 상태입니다.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대해서 근황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재키와이는 소속사를 나오게 된 이후로 잠시동안 활동을 잠적하였습니다.

 

 

 

최근까지 아무런 활동이 없었으나 최근 3월 1일, 쿠기 노래 'North Face'에 피쳐링으로 참가하였습니다.

팬들은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키와이 생얼]

재키와이는 매번 등장할 때마다 얼굴이 다르다며 진자 얼굴이 무엇인지에 대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 또는 각자 '재', '키', '와', '이'라는 4명의 멤버가 하나로 활동한다는 여담(?)이 있기도 합니다.

다음 보여지는 사진들은 모두 '재키와이' 한 인물 입니다.

 

 

'재'
'키'
'와'
'이'? (재키와이 팬들 죄송합니다...)

 

 

이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재키와이 생얼에 대해 궁금하여 쌩얼(?)로 추정되는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재키와이 생얼로 추정되는 사진

 

 

[재키와이 제스처]

NO:EL이 재키와이의 랩 하는 모습을 보고 "이 누나 제스쳐가 이상한데?"라는 말을 하였고 이에 많은 사람들이 재키와이 제스처에 대해서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상 재키와이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깊이있는 가사, 매력 있는 랩 스타일, 오토튠 래핑으로 좋아하는 래퍼입니다.

앞으로의 재키와이의 음원 활동을 기대하며 좋은 모습으로 재등장하기를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