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한 스타일의 랩에 빠져 인기가 치솟았고 쇼미더머니 최대 수혜자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머쉬베놈의 나이, 선글라스, 본명, 출신, 쇼미더머니, 고향 등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머쉬베놈 프로필]

 

본명

이태민

 

나이

1994년생(27세)

 

 

170cm 추정

 

학력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학사

 

고향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머쉬베놈 과거]

머쉬베놈은 학창 시절에는 비트박스를 하였으며 대회에도 참가하곤 하였습니다.

이후 국제예대 힙합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고, 과거 연세대 힙합동아리, 고려대 힙합동아리를 디스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하였으나, 현재는 지워진 상태입니다.

국제예대 2년을 다닌 후에 군대를 다녀왔고 이후 쇼미더머니에 참가하여 그의 이름을 알렸습니다.

 

머쉬베놈 쇼미더머니

머쉬베놈의 랩 스타일은 보기드믄 특이한 플로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의 출신인 충청남도의 방언 억양의 플로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머쉬베놈은 4차 예선에서 펀치넬로에게 지목을 당하여 붙게 되었고, 이에 많은 프로듀서와 심사위원들의 관심은 모두 펀치넬로를 향하고 있었습니다.

승산이 보이지 않던 그때, 머쉬베놈은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라는 곡을 통하여 중독성 있는 훅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벌스를 보여주며 펀치넬로 상대로 우승을 하였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이후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다른 출연자에 비해 더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머쉬베놈 선글라스]

머쉬베놈은 스포츠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으며 검색창에 '머쉬베놈 선글라스'를 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다비치 안경의 '슬래스틱'을 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머쉬베놈 가면]

머쉬베놈은 가면을 쓰고 다니는 몇 인물들과 함께 동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중 가면을 쓴 여자가 머쉬베놈의 누나가 아니냐며 많은 이들이 추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머쉬베놈의 가면 친구들이 누구인지는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머쉬베놈 노래]

머쉬베놈은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를 시작으로 자신의 노래를 계속해서 제작하고 있습니다.

 

2019년

왜 이리 시끄러운 것이냐

논산

알려 좀 주쇼

버르장멋

 

 

2020년

왔다

 

등 노래를 제작하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머쉬베놈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였습니다.

특이한 충청도 사투리 랩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머쉬베놈을 응원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11/2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쇼미더머니 미란이 프로필(인스타, 나이, 이화여대, 쇼미, 쇼미더머니9, 래퍼 미란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 미란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란이는 기존에는 크게 알려져 있지는 않았으나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급부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재키와이 생얼 사진,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관한 모든 것.

 

재키와이 생얼 사진, 재키와이 근황? 재키와이에 관한 모든 것.

재키와이는 13년부터 여성 래퍼로서 활동을 하였고 이후 19년 음원 '띵'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19년 10월, 갑작스럽게 재키와이는 인디고 뮤직과의 전속 계약을 종료하..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유시온(yuzion)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소속사, 본명, 인스타 등)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영앤리치 레코즈의 여성 래퍼! 유시온(yuzion)입니다. 유시온은 21일 영앤리치 레코즈에 영입을 하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감각..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