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정리!(아역 배우 서우진 인스타, 성별, 하이바이마마 조서우, 나이 등등)

반응형

 

 

 

이번에는 최근 '하이바이 마마'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아역배우 서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우진은 어린나이에도 드라마에서의 연기를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아역 서우진 인스타, 서우진 성별, 아역배우 서우진 나이, 하이바이마마 조서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나이

5세

 

 

성별

남자

 

출연작

고백부부, 눈이 부시게, 하차있는 인간들, vip

 

 

[아역배우 서우진 성별논란]

서우진 아역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성별에 대해서 궁금해 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하이바이 마마'에서의 역할은 김태희의 딸 서우진으로, 성별이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실제 성별은 '남자'라는 점 때문이죠.

'하이바이 마마'에서의 귀여운 여자 아이로 나오지만 실제 성별이 남자인 것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혼란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일부 사람들은 '하이바이 마마'의 제작진에게 우려의 목소리를 내기도 하였습니다.

 

 

"서우진 아역에게 여장까지 시켜서 배역을 맡길 필요가 있었나?"

"아이에게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아니냐?"

 

라며 일부 시청자들은 불만의 목소리를 내기도 하였습니다.

 

 

[아역배우 서우진 출연작]

서우진 아역은 5세인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하이바이마마' 뿐만 아니라 여러 곳에서도 출연을 하였습니다.

대표작은 '고백부부, 눈이 부시게, 하차있는 인간들, vip'가 있습니다.

 

 

'고백부부' 서우진
'눈이 부시게' 서우진
'하차있는 인간들' 서우진

 

[아역 서우진 인스타]

아역배우 서우진 인스타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였습니다.

 

@_angel_elijah_

라는 아이디로 인스타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것은 아닌, 아이의 부모님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역 서우진 인스타에서 서우진의 일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하이바이마마를 통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배우 서우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이상 글을 마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3/0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권나라 성형전? 권나라 그녀는 누구인가?(권나라 나이, 키, 노출, 과거 등 총정리)

 

권나라 성형전? 권나라 그녀는 누구인가?(권나라 나이, 키, 노출, 과거 등 총정리)

최근 이태원 클라쓰의 오수아 역을 맡고 있는 권나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오늘은 권나라(오수아역) 성형전, 나이, 몸매, 키, 노출, 학력, 과거, 본명, 이종석 권나라 등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3 - [이슈/연예-이슈] - 김보성 대구 마스크, 김보성 자가 격리

 

김보성 대구 마스크, 김보성 자가 격리

배우 김보성은 지난 3월 1일, 자신이 직접 대구로 내려가서 트럭 위에서 직접 마스크를 나눠줬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이 기부를 통하여 이번 코로나 19에 대해서 응원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직접 대구로 내려가서..

issue-debate.tistory.com

2020/02/1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본명: 이주영), 프로필 총정리(나이, 성별, 출연작,학력, 이주영 숏컷 등)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본명: 이주영), 프로필 총정리(나이, 성별, 출연작,학력, 이주영 숏컷 등)

최근 이태원 클라쓰에서 마현이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이주영이 꽤나 핫합니다. 이태원 클라쓰 내에서의 역할은 주인공 '박새로이'가 운영하는 '단밤'의 요리사 역할입니다. 작품 내에서는 트렌스젠더 역할을 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