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아옳이, 그녀는 누구인가?(아옳이 쇼핑몰, 과거, 집안, 성형, 인스타 등등)

반응형

이번에는 모델 겸 방송인, 쇼핑몰의 메인 모델을 하고 있는 아옳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옳이는 하스스톤 유저들로 알려지게 되었고, 방송 출연도 활발히 하며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아옳이 과거, 쇼핑몰, 집안, 성형 유무, 인스타, 남편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옳이 인스타 바로가기]

[아옳이 프로필]

 

본명

김민영

 

 

나이

1991년 9월생(30세)

 

162cm, 45kg

 

학력(대학)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직업

모델, 기업인, 방송인

[아옳이 과거]

아옳이가 활동을 한 것은 18세부터이며, 모델활동을 해왔습니다. 

 

OGN의 하스스톤 프로그램인 하스스톤 아옳옳옳에 출연하면서 별명으로 '아옳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하스스톤의 실력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후 <아옳이 키우기>라는 방송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아옳이 키우기>는 아옳이 김민영이 동영상을 보며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며 자신을 성장시키는 내용입니다.

콘텐츠로는 '댄스 능력치 키우기', '가창력 키우기' 등 아옳이의 능력치(?)를 키우는 콘텐츠입니다.

아옳이 키우기

[아옳이 집안]

많은 이들이 아옳이의 집안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는데, 이유는 유튜브 채널에서의 돈 씀씀이를 보고 "아옳이가 진짜 금수저인가?"라는 의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옳이 김민영의 아버지가 치과의사이긴 하였지만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쇼핑몰 모델을 하면서 경제적으로 독립적 자립을 택하였습니다.

 

 

그 후 용돈을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하며, 이후에도 프리랜서 활동, 렌털 스튜디오 등 여러 창업, 쇼핑몰을 시도하게 되었고 대박이 나 돈을 벌기 시작하였습니다.

집안이 좋아서 많은 돈을 가진 것이 아니라, 어린 나이부터 자기의 분야에서 실력을 키워왔던 것이죠.

아옳이 남편

[아옳이 남편]

아옳이 김민영의 남편은 하트 시그널에 등장하였던 서주원입니다.

서주원의 직업은 카레이서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기를 진행하였던 인물입니다.

 

 

 

서주원의 집안이 의사 집안이라 어린 시절부터 부유하게 자라왔다고 합니다

.

나이는 1994년생이며, 중앙대학교 유럽 문화학부 프랑스어문학 전공을 하였습니다.

아옳이와 그 남편 서주원은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등장하며 서로의 애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옳이 성형 여부]

아옳이의 성형 여부에 대해서는 밝혀진 것이 없습니다.

 

 

과거 학창 시절 졸업사진을 비교해보면 지금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성형은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추측할 뿐입니다.

아옳이 김민영 과거사진

[아옳이 인스타]

@minyoung_aori

라는 계정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자신의 일상에 대해서 업로드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 아옳이, 김민영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0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하콩 연예인, 김하콩 그녀는 누구인가?(김하콩 본명, 나이, 키, 인스타 등등)

 

bj 하콩 연예인, 김하콩 그녀는 누구인가?(김하콩 본명, 나이, 키, 인스타 등등)

김하콩은 아프리가 bj로 활동을 하면서, 최근 유튜브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bj 하콩, 김하콩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콩 프로필] 본명 김하현 나이 1994년생(27..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김계란은 매번 대머리 분장 모습에 흰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따라서..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버 효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아노를 치는 효은이는 처음에는 PC방 알바생의 브이로그 컨텐츠로 유명해졌다가 현재는 피아노를 치는 컨텐츠를 통하여 많은 사랑과 인기를 받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