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 총정리!(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친구, 수입, 나이 등등)

반응형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허팝은 유튜브계에서 초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유명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 친구, 수입, 나이 등)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겠습니다.

[허팝 프로필]

 

본명

허재원

 

나이

1988년생 (33세)

몸무게, 키

65kg, 170cm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과

허팝의 과거모습

 

[허팝 연구소]

허팝은 허팝 연구소라고 불리는 실험실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허팝연구소의 위치는 여러 곳에 분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800평이나 되는 허팝 연구소를 직접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허팝 연구소에서 허팝은 멘토스와 콜라 실험, 1000도 쇠구슬 실험, 수백 개의 성냥 끄기 실험, 거대 수영장 만들기 등 일반 유튜버는 해낼 수 없는 초 거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허팝의 거대 프로젝트

[허팝 수입]

허팝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가 350만을 넘을 정도로 정말 거대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허팝은 '허팝 과학 파워', '허팝 과학실험' 등 다양한 허팝 시리즈의 책을 발매하기도 하였으며 허팝 젤리, 스티커 북 등 다양한 상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허팝 시리즈의 책

 

이에 대하여 허팝의 수입을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에 다르면 허팝의 17년 총수입 추산지는 약 연 12억 3천만 원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기업이 주는 유료 광고나 협찬 등의 부수입은 빠진 금액입니다.

따라서 어마어마한 부수입을 더한다면 17년 수입의 몇배는 다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허팝 여자친구]

허팝은 여자 친구를 직접적으로 공개하곤 하였습니다.

첫 공개 여자 친구는 2018년 2월쯤 영상에서 밝혔으며 4개월 후에 헤어졌음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8년 12월 또다시 여자 친구가 생겼음을 밝혔지만 19년 4월쯤에 헤어졌음을 또다시 알렸습니다.

 

두 번의 공개연애 이후로 여자 친구를 밝히고 있지 않으며 현재 여자 친구의 유무는 파악 불가합니다.

 

[허팝 기부]

허팝은 타 유튜버에 비해 유독 기부를 많이 진행하는 유튜버입니다.

처음에는 팬들을 위한 나눔을 진행하였으나 점점 그 범위를 넓혀 사회에 어려움을 겪는 대상들에게 기부문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개수를 다 말하기 힘들 정도로 많습니다.

 

2016년

네팔 지진사태에 긴급구호물품 300만 원

팬들의 이벤트를 통하여 2000만 원을 난치병 아동 돕기 운동본부에 기부

 

2017년

난치병 아동 돕기 운동본부에 1000만 원 기부

 

2018년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및 루게릭 요양 병원에 개인 후원

 

2019년

1000만 원어치 생필품을 상록보육원, 장애인 시설에 배송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전재산 1억 기부

연탄 10,000장 기부

 

2020년

무신사에 2000만 원어치 쇼핑 후 팬들에게 1000원에 판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 위하여 마스크 10,000개 기부

 

다양한 컨텐츠뿐만 아니라 지속되는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허팝, 그의 행보를 응원합니다!

2020/03/02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유튜버 김계란 그의 정체는 무엇인가?(김계란 얼굴, 김계란 가면, 피지컬 갤러리 채널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해드릴 유명인은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입니다. 김계란은 매번 대머리 분장 모습에 흰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낀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따라서..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DJ 소다 성형전? DJ 소다 프로필 총정리(본명, 과거, 나이, 성형, 피리춤 등)

 

DJ 소다 성형전? DJ 소다 프로필 총정리(본명, 과거, 나이, 성형, 피리춤 등)

DJ 소다는 디제잉을 하면서 SNS에 자신의 사진이 많이 올라오게 되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DJ 소다 성형전, 본명, 과거, 피리 춤, 나이, 인스타 등 DJ 소다의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겠습니..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는 200만명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