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하콩 연예인, 김하콩 그녀는 누구인가?(김하콩 본명, 나이, 키, 인스타 등등)

반응형

김하콩은 아프리가 bj로 활동을 하면서, 최근 유튜브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bj 하콩, 김하콩 연예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하콩 프로필]

본명

김하현

 

나이

1994년생(27세)

 

157cm

 

[김하콩의 과거]

김하콩은 기존 아프리카tv에서 bj 하콩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에 19년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구독자수 15만을 넘었으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하콩의 영상 주제는 주로 시청자와 이야기 하는 내용, 브이로그, 자신의 일화 풀기 등 아프리카 bj 활동에서 있었던 일화들을 편집해서 올리곤 합니다.

 

김하콩은 bj 깨박이와 같이 합방을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깨박이를 통하여 김하콩의 미모를 알리게 되었고 이후 인기도가 높아졌습니다.

김하콩 깨박이와의 합방

 

[김하콩의 고양이 학대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사이에서 김하콩이 자신의 고양이를 집어 던졌다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이 게제가 되었습니다.

bj 하콩 연예인이 술을 마시며 방송을 하던 도중 다른 bj와 설전을 벌이다 물건을 던지더니 이내 바닥에 고양이를 던졌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해당 글은 삭제가 되었으며, 이에 김하콩 연예인은 자신의 방송을 통하여

"고양이를 학대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

 

 

 

"악의적으로 빨리 감기가 되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영상이며, 나는 진짜 그렇게 행동하는 사람이 아니다"

"고양이를 3년 넘게 키웠다, 고양이는 나에게 동물이 아니라 여동생 같은 존재다"
라며 논란에 대해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김하콩 화보]

김하콩 연예인은 크레이지 자이언트 화보에 등장을 하게 되었으며 수영복을 입고 자신의 몸매를 드러냈습니다.

 

출처 : 크레이지 자이언트

[김하콩 인스타]

@momo_s2s2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일상 및 고양이 사진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김하콩의 인스타 사진

 

이상 김하콩에 대한 프로필 정리였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3/0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DJ 소다 성형전? DJ 소다 프로필 총정리(본명, 과거, 나이, 성형, 피리춤 등)

 

DJ 소다 성형전? DJ 소다 프로필 총정리(본명, 과거, 나이, 성형, 피리춤 등)

DJ 소다는 디제잉을 하면서 SNS에 자신의 사진이 많이 올라오게 되어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오늘은 DJ 소다 성형전, 본명, 과거, 피리 춤, 나이, 인스타 등 DJ 소다의 프로필에 대해서 총정리를 하겠습니..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 총정리!(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친구, 수입, 나이 등등)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 총정리!(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친구, 수입, 나이 등등)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허팝은 유튜브계에서 초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유명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

issue-debate.tistory.com

2020/02/27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는 200만명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