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율희 프로필(다이어트, 쌍둥이, 키, 라붐 율희,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인 율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율희는 2017년 9월 21일 FT아일랜드 민환과 열애설이 터지면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율희에 대한 프로필(다이어트, 쌍둥이, 키, 라붐 율희, 인스타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율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율희 인스타 및 사진]

@yul._.he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율희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율희 프로필]

 

본명

 

김율희

 

나이

 

1997년생(24세)

 

키 , 몸무게

 

166cm, 53kg

 

학력

 

수주고등학교(중퇴)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합격)

 

배우자

 

최민환

 

[율희 과거]

 

율희는 2014년 라붐을 통하여 데뷔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라붕에서 메인래퍼와 서브보컬을 맡으며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7년 하반기 들어 율희의 모습이 자주 안보이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돌연 9월 21일 FT아일랜드 민환과 열애설이 나게 되었으며, 2017년 11월 3일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율희는 손편지를 통하여 소속사에게 연예계 활동을 할 뜻이 없다고 표현하였으며 사실상 연예계 은퇴선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라붐은 5인체제로 계속해서 활동을 하였으며, 2018년 1월 4일 갑작스럽게 율희는 민환과 결혼한다고 발표를 내놓게 되었습니다.

 

율희는 현재 2명의 딸과 1명의 아들을 두고 있으며 연예계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지는 않지만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아이를 돌보는 자신의 모습을 일상에 담으며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율희의 유튜브 채널이름은 '율희의 집'이며 현재(2020년 8월 기준), 구독자수 27만명을 넘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율희 쌍둥이, 딸, 아들]

 

율희의 자녀들은 아들 최재율과 딸 최아윤, 최아린 입니다.

 

아들인 최재율은 2018년 5월 18일생이며 딸 최아윤과 최아린은 2020년 2월 11일생으로 쌍둥이 입니다.

 

율희의 자녀들은 유튜브를 통하여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귀여움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율희의 자녀들에 대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율희 다이어트]

 

율희는 쌍둥이 임신으로 몸무게가 82kg까지 증가하게 되었으며 이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29kg까지 감량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율희는 유튜브를 통하여 다이어트 비결을 알려주게 되었으며 체중 감량을 위하여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으며 홈트레이닝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율희는 "아랫배랑 팔뚝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굉장히 효과를 본 동작이 있다"며 직접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율희는 큰 아들 재율이와 달리기 시합을 하며 운동을 했다며 "이걸로 될까 싶은데 된다. 이게 은근히 힘들다. 이거 왔다 갔다 최소 왕복 10번 한다. 그러면 진짜 땀이 엄청 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율희는 "아기 엄마들은 아이를 두고 헬스장을 따로 가거나 운동하기가 어렵지 않냐. 그래서 저는 아이랑 달리기를 하거나, 아이를 안고 스쿼트를 하면서 아이랑 같이 재밌게 할 수 있는 놀이로 운동을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상으로 율희에 대한 프로필(다이어트, 쌍둥이, 키, 라붐 율희, 인스타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은 원장 프로필(인스타, 광고, 나이, 키 등)

 

김동은 원장 프로필(인스타, 광고, 나이,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된 인물 김동은 원장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로고 하겠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헬스장에 근무하�

issue-debate.tistory.com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issue-debate.tistory.com

문채원 프로필 총정리(문채원 SNS 삭제, 야줘봐, 나이, 얼굴크기, 냄새 등)

 

문채원 프로필 총정리(문채원 SNS 삭제, 야줘봐, 나이, 얼굴크기, 냄새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대표 여배우인 문채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문채원은 맡은 배역에 있어 표현력과 감정 연기에 대한 호의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유명 여배우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