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호중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저)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인 김호중에 대해서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 및 군대 논란 등 여러가지 논란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러면 김호중에 대한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매니저)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김호중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 인스타 및 사진]

 

@hojoongng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김호중의 사진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 프로필]

 

나이

1991년생

 

키, 몸무게

167cm, 89kg

 

학력

한양대학교(성악과 / 중퇴)

 

[김호중 과거, 조폭]

 

김호중은 중학교 시절에 성악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5개월간 레슨을 받은 후에 경북예고에 합격하였습니다. 김호중은 돈이 부족하여 일주일에 한번 밖에 레슨을 받을 수 없는 자신과 기본적으로 네다섯번씩의 레슨을 받는 친구들 사이에서 간극을 느끼며 다시금 불성실한 학교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당시 본의 아니게 조폭들과 시비가 붙으면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오기도 하였으며 돈을 벌면 성악을 더 배울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조폭 일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08년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며 남긴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라"라는 유언으로 마음을 다잡고 성악에 매진하게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2008년 세종음악콩쿠르에서 1위, 전국 수리음악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스타킹에도 출연하여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호중은 영화 '파파로티'에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2019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하여 많은 사랑과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김호중은 여러 큰 논란들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김호중 매니저]

 

2020년 김호중은 미스트롯에 출연하기 전 4년간 함께 일한 매니저에게 약정금을 반환하라는 청구 소송을 당하게 되었습니다. 전 매니저의 증언에 따르면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지내왔는데 김호중은 현 소속사인 생각 엔터테인먼트와 일방적으로 전속계약을 하였으며 자신은 기사를 보고서야 자신이 횡령이나 협박을 했다는 음해까지 받아 정신적인 충격이 크다고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김호중의 현 소속사인 색각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에 따르면,
1. 전 매니저가 30%의 수익을 달라고 했다.
2. 매니저 사칭.
3. 행사비 미지급.
4. 전 매니저에게 빌린 돈은 400만~500만원 사이다.
라고 밝혔다.

 

 

김호중의 현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과거 김호중이 경제적으로 어려울 당시 500만원 정도를 빌린 것은 사실이나 지난 4년간 행사 수익을 따져보면 우리가 법적 대응을 해야 할 상황이라며 강하게 반박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전여친 폭행 논란]

 

2020년 8월 4일 기사를 통하여 알려진 사건으로  2013년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 출연 당시 만났던 가족 밴드 리더이자 보컬인 A씨의 보살핌을 받았고, 촬영이 끝난 뒤 자신의 큰딸이 김호중과 교제하게 됐지만, 김호중이 2014년 4월 초 A씨 부부가 했던 개인적인 부탁으로 딸에게 아버지의 험담을 했고, 딸이 항의하자 심한 욕설과 함께 멱살을 잡고 폭행했다고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A씨 일가는 자신들도 김호중과 좋게 풀어보고 싶었지만 계속 무대응으로 일관해서 결국 이번 일을 폭로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사건이 알려진 뒤 김호중의 극성 팬들이 전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계속 악플을 남기는 등 2차 가해 또한 심각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 논란에 대해 김호중의 소속사에서는 허위 사실이라며 선을 그었고, 강경 대응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김호중은 팬카페를 통하여 장문의 글을 통하여 "전 여자친구 폭행설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다 전 여자친구와 7, 8년 전 2년 여 간 교제한 것은 사실이지만 폭행에 관한 이야기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김호중 군대]

 

김호중은 병역판정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으며, 사회 복무요원 소집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병무청은 22일 지난 3일 신체검사를 받은 결과 불안정성 대관절 등의 사유로 김호중이 4급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관련하여 김호중의 소속사는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중의 병역판정신체검사결과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21일 서울 지방병무청 신체검사에서 불안정성 대관절, 신경증적 장애, 비폐색 등 여러 사유로 4급을 판정받았습니다. 일반적인 병역신체검사의 경우 1차에서 등급이 결정되지만, 김호중은 관심대상으로 분류돼 2차 심의까지 받았습니다."

 

"또한 병무청은 김호중의 검사 결과와 관련된 의혹 제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더 촘촘한 심사과정을 거쳤습니다. 김호중은 병무청이 내린 결과에 따라 성실하게 정해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것입니다."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김호중 엄마 무당]

 

김호중엄마는 작년 12월에 일부 팬들에게 접근하여 '굿 값' 명목으로 3명으로부터 870만원을 전달받았다는 보도가 나온 바가 있습니다. 김호중엄마는 고위임원으로 있는 지역 클럽에 일정 금액의 가입비를 받고 가입시켰다는 의혹 도한 불거졌으며 또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 직전에 김호중의 전 매니저에게 액받이 굿을 했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김호중의 엄마가 무당이라는 사실은 밝혀진 것은 아니며 단순 루머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김호중은 사랑의 콜센타에 하차한다고 언급된 내용이 있습니다.

 

이상으로 김호중에 대한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

issue-debate.tistory.com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