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도티 프로필(학력, 연봉, 결혼, 키, 수입, 회사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아프리카TV BJ이자 현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유튜버 도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티는 2013년부터 방송을 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도티에 대한 프로필(학력, 연봉, 결혼, 키, 수입, 회사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도티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티 인스타 및 사진]

 

@ddotty.heesu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및 방송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도티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티 프로필]

 

본명

 

나희선

 

나이

 

ㅎ1986년생

 

도티 학력

 

풍생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법과대학 법학과 학사

 

도티 소속사

 

샌드박스

 

[도티 방송]

 

도티는 2013년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하여 방송을 업로드하였습니다.

 

도티는 주로 마인크래프트를 통하여 방송을 하였으며 어린 연령층을 타겟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도티방송의 큰 특징은 순수와 클린함이라고 할 수 있는데 방송 초기부터 현재까지 모든 콘텐츠에서 욕설이나 성적 발언을 하지 않았으며 10대 초중반 학생들을 겨냥한 방송이다 보니 학교 교우관계를 고려하였는지 방송 진행시 유튜버와 고정멤버 사이가 아닌 1대1의 동등한 관계로 진행합니다.

 

 

오랜 방송 및 엄청난 활동을 했기에 여러 논란이 생기기 마련인데도 불구하고 큰 논란 및 문제점이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도티는 2020년 7월 27일 기준으로 약 25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유튜브 채널 중에서는 302위에 오르면서 여전히 큰 사랑을 받으며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도티 연봉 및 수입]

 

도티는 엄청난 유튜브 구독자 수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뿐만 아니라 도티 회사에서도 수입을 벌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서 연봉 및 수입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도티 회사 연 매출이 600억원에 다른다고 언급을 하였으며 도티는 예능을 통하여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도티의 연봉이 전현무와 김숙 수입을 합친 것보다 많다라는 것을 암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일부 여론들은 도티의 연봉에 대해서 약 19억 정도 될 것이다 라고 언급하기도 하였으나, 실제로 도티의 언급을 보면 이 금액을 훨씬 넘을 수치일 것으로 보입니다.

 

[도티 결혼]

 

도티는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의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도티는 현재 1986년생으로 20년 기준으로 35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결혼은 언제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해 하기도 하였습니다.

 

따라서 도티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돌기도 하였는데 그 이야기는 루머이며 아직까지 밝혀진 바는 없다고 합니다.

 

 

 

아상으로 도티에 대한 프로필(학력, 연봉, 결혼, 키, 수입, 회사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유튜버들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 총정리!(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친구, 수입, 나이 등등)

 

유튜버 허팝에 대한 내용 총정리!(허팝 연구소, 학력, 여자친구, 수입, 나이 등등)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허팝은 유튜브계에서 초통령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유명 유��

issue-debate.tistory.com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

issue-debate.tistory.com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