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반응형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공중파 채널 '놀면 뭐하니'에까지 특별 출연하여 쯔양의 인기 및 인지도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이러한 쯔양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쯔양 세쌍둥이, 쌍둥이, 몸무게, 몸매,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쯔양 프로필]

 

본명

박정원

 

나이

1997년생(24세)

 

쯔양 키

161cm

 

쯔양 몸무게

48kg

 

 

 

 

[쯔양 과거]

 

쯔양은 1997년생으로서 서울특별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쯔양'이라는 닉네임 때문에 중국인이 아니냐는 궁금증이 있었지만 쯔양의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쯔양'이라는 닉네임의 근원은 자신의 본명인 '박정원'이고 앞 초성의 ㅈㅇ에서 어울리는 이름을 찾다가 '쯔양'으로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쯔양은 현재 구독자 200만이 넘는 대형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은 쯔양이 오랜 시간 동안 방송을 해온 줄 알고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쯔양은 놀랍게도 2018년 10월 방송을 처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약 1년 반만의 시간만에 200만이 넘는 유튜버 구독자 수와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쯔양의 과거방송

 

 

[쯔양 논란]

 

쯔양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만큼 쯔양과 관련하여 논란이나 루머가 많이 돌았습니다. 이에 쯔양이 논란의 중심에 섰던 사건을 소개하겠습니다.

 

학창 시절 허위사실 유포 사건

 

한 커뮤니티에서 쯔양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이 "쯔양의 학창 시절, 술이나 담배를 하고 학교도 잘 나오지 않는 학교폭력 가해자였다"고 주장을 하였습니다.

 

이에 쯔양은 해명방송을 통해 "학창 시절 호기심에 술, 담배를 구매한 적이 있지만 20살 때 고등학생 신분으로 구매한 것으로, 법적으로 문제가 되진 않는다"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쯔양은 오히려 "자신은 학교폭력 피해자였고 그로 인하여 과거에 정신병원을 다니면서 치료를 하고 있었기에 학교를 잘 나오지 못했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쯔양은 일부 커뮤니티의 거짓 진술로 인하여 피해를 보게 된 피해자였습니다.

 

 

쯔양이 학폭 가해자라고 주장하는 커뮤니티 회원

 

 

 

해명하는 쯔양

 

[쯔양 세쌍둥이?]

 

쯔양은 유튜브 영상을 통하여 "많이 먹는 비결? 사실 세쌍둥이입니다"라는 썸네일로 영상을 올렸습니다. 영상에서는 쯔양과 똑같은 인물 세명이 나오고 각 쩌양, 쪼양, 쯔양이며 원래 세 명이서 돌아가면서 먹방 한 것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사실 영상에서는 쯔양이 1인 3역을 맡아서 촬영을 한 것이며 편집을 통하여 마치 세쌍둥이인 것처럼 보인 귀여운 해프닝이었습니다.

 

 

[쯔양 수입]

 

쯔양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여 월 수익에 대해서 밝혔습니다. 쯔양은 "최고 많이 벌었던 달은 한 달에 4천에서 6천, 8천만 원까지 번다"라고 언급하였으며 "그 정도면 한 달에 조회수 100만 인 것만 계속 나와야 한다"라고 발언하였습니다.

 

현재 확인해본 결과 쯔양의 조회수는 50만에서 높으면 300만까지 도달하는 것으로 보이며, 최소 한 달 6천 이상을 벌 수 있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먹방 유튜버 문복희 프로필 총정리(보러가기)

[쯔양 인스타]

 

@tzuyang70

 

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신의 애완견이나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쯔양 인스타 사진

 

 

이상 먹방 BJ이자 유튜버, 쯔양에 대한 프로필(쯔양 세쌍둥이, 쌍둥이, 몸무게, 몸매,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문복희에 관한 모든 것 총정리(문복희 먹뱉, 대학, 뉴스, 성형, 인스타 등등)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유명인은 '유튜버 문복희' 입니다. 문복희는 먹는 방송(일명 먹방)을 하면서 유튜브 구독자 수를 늘려 왔습니다. 현재 그녀의 유튜브 채널 '문복희 Eat with Boki'의 구독자 수는 200만명을..

issue-debate.tistory.com

주다사 트위치 스트리머 프로필 총정리(주다사 쌩얼, 주다사 정지, 주다사 나이, 주다사 고글, 주다사 인스타 등등)

 

주다사 트위치 스트리머 프로필 총정리(주다사 쌩얼, 주다사 정지, 주다사 나이, 주다사 고글, 주다사 인스타 등등)

트위치 TV에서 스트리머로 활동중인 주다사(zoodasa), 그녀의 방송시간은 늦은 새벽 12시 이후이며, 단 '한마디의 말도 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시청자들에게 공유하고 특이한 4차원적인 행동으로 많은 사람..

issue-debate.tistory.com

더블비 해체이유?(더블비 장명준, 박민규, 장명준 여자친구, 결혼, 솔로비 등

 

더블비 해체이유?(더블비 장명준, 박민규, 장명준 여자친구, 결혼, 솔로비 등

안녕하세요. 약 16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더블비'의 해체 소식을 전해드리려 왔습니다. 유튜브 '더블비' 채널에서는 총 두명의 크리에이터인 박민규, 장명준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