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정동원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정동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은 2020년 1월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기 시작하였는데요.

 

그러면 정동원에 대한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정동원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 인스타 및 사진]

 

@jeongdongwon13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정동원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원 프로필]

 

정동원 나이

 

2007년생(14세)

 

출생지

 

제주특별자치도

 

키, 몸무게

 

157cm, 48kg(20년 기준)

 

학력

 

진교중학교(재학)

 

[정동원 과거]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이전에도 계속해서 트로트를 하면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처음으로 등장하게 된 것은 2018년 가을으로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하여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2019년 7월에는 영재 발굴단에서 '다재다능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가 되었씁니다.

 

 

영재발굴단 마지막화에서는 유산슬과 합동 공원을 하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같은 해 11월, 인간극장에 출연하였으며 이 프로그램에서는 정동원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의 동원이와 가족들의 일상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20년 1월 tv 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였으며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업어서 경남 하동에서는 하동 정동원 길이 생기게 되면서 정동원의 이름을 더욱더 알리게 되었습니다.

 

[하동 정동원길, 정동원 카페]

 

하동 정동원길은 5월 24일, 경남 하동균 진교면 안심리에 생기게 되었습니다.

 

정동원길은 미스터 트롯 방송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된 정동원의 이름을 따서 정동원의 본가를 찾는 팬과 관광객이 최근에 늘어남에 따라서 이를 활용하여 지역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활용하려고 추진이 되었습니다.

 

정동원길은 진교면 백련리 백련마을에서 3.3km 떨어진 백련리 안심마을 정군의 본가를 중심으로 메타세쿼이아 길을 따라 옛 남해고속도로 백련마을 회전교차로∼금남면 하삼천 회전교차로 7.2km구간입니다.

 

 

정동원길 명예도로명 선포식에서 윤상기 하동군수를 비롯해 신재범 군의회 의장, 윤영현·이학희 군의원 등 지역 기관·단체장과 정동원, 팬, 마을주민 등이 참석, 새로운 지역 관광명소 탄생을 기대하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하동에는 일명 '정동원 하우스'라고 불리는 정동원 카페를 만들기도 하였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동원 새엄마]

 

정동원 새엄마 논란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정동원의 새엄마로 추정되는 메니저 박수정은 정동원의 새로운 연습실과 주거 공간을 마련하기 위하여 열었던 후원계좌와 새로 지어지는 건물의 명의를 본인의 앞으로 해놓았으며 수입의 일부분 또한 관리하였습니다.

 

 

통상적으로 후원 계좌는 법인 명의로 해야하는 것이 옮으며 새 건물 또한 실거주하는 정동원의 이름으로 되어 있어야 함에도 위와 같은 행위로 팬들은 거세게 항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결국 현재 후원 계좌는 사용하지 않으며 건물의 명의 또한 정동원에게 다시 돌아갔다고 합니다.

 

[정동원 아빠 도박]

 

정동원은 2019년 '인간극장'에 출연하였을 때 할아버지와 함께 서울로 공연을 다니는 등 가수 활동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하였는데요.

 

당시 인간극장에서 할아버지의 폐암 투병 사실과 함께 정도우언의 엄마와 아빠 이혼 등의 가족사가 공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동원의 아빠는 아내와 정동원이 세살때 이혼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혼 이후 자녀들을 부모님에게 부탁한 정동원의 아버지는 부산에서 작은 사업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부는 정동원 아빠가 도박쟁이 이며 정동원이 미스터트롯으로 벌게 된 돈으로 도박을 했다는 증언이 있기도 하였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 루머 입니다.

 

아직까지는 이에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으며 사실여부가 확실하지 않은 일부가 추측한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정동원에 대한 프로필(새엄마, 하동집, 카페, 아빠 도박, 키, 나이, 하동 정동원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 다른 유명인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임영웅 프로필(여자친구, 아버지 돌아가신 이유, 팬카페, 키,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은 2020년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여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를 차지��

issue-debate.tistory.com

김호중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저)

 

김호중 프로필(군대, 팬미팅, 조폭, 김호중엄마 무당, 하차, 팬카페, 어머니, 사랑의 콜센타, 매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 영화 '파파로티'의 주인공인 '이장호'의 모티브가 된 인물인 김호중에 대해서 알아보도로 하겠습니다.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 폭행 논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