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한서희 석방 정다은 집안 인스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서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서희는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으로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었으나 마약 사건이 있게 되면서 큰 논란이 있었는데요.

 

최근 한서희가 석방되었다는 이야기를 접수하여 이렇게 글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한서희에 대한 이야기(석방 정다은 집안 인스타)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한서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서희 인스타 및 사진]

 

@hxxsxxhee

 

라는 계정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는 비공개 계정으로 되어 있으며 게시물 또한 없는 것을 보아 활동하지 않는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한서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서희 과거]

 

한서희는 과거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과거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연습을 하였으며 현재는 연습생 생활을 접고 일반인으로 살고 있습니다.

 

위대한 탄생 시즌3에 출연한 적 있는 연예인 지망생이었다. 2016년 IKON 전 멤버 B.I와 대마초를 함께 투약한 바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 T.O,P와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와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로 집행유예 유죄판결을 받았다.

 

같은 소속사도 아니면서 빅뱅 탑과 만나게 된 계기는, 우연히 청담동 한 카페에서 탑이 한서희를 보게 되고 만나고 싶어져 한서희 사진을 갖고 있는 지인에게서 직접 번호를 따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탑이 만나자고 하여 2016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참고로 둘의 나이 차이는 8살입니다.

 

2019년 얼짱시대에 나온 정다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고 이후 목에 키스마크가 남은 사진을 올리면서 사귄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줬습니다. 이후 사람들이 사귀는 거 아니냐고 물어보자 처음에는 아니라고 거부했으나 결국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서희 석방]

 

그랬던 한서희는 지난 8월 11일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한서희에 대한 검찰의 집행유예 취소 신청을 기각하였습니다.

 

성남지원에서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모발검사에서 음성이 나오며 다퉈 볼 실익이 있다고 재판부에서 판단해 기각 결정을 내렸습니다"며 "이에 따라 한씨는 보호관찰소에서 풀려나 집행유예 상태가 유지됩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한서희 측은 "소변검사가 양성 판정이 나온 것은 맞으나 자신은 필로폰을 투약한 적이 없고 소변 채취 과정에서 종이컵을 변기에 떨어뜨렸는데 이물질이 포함됐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검찰은 구금과 함께 집행유예를 취소해 달라고 법원에 신청했고 지난달 29일 비공개 심문이 열렸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집행유예 상태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입건됐지만 모발검사에서 음성이 나와 석방되었습니다.

 

[한서희 집안 금수저]

 

누리꾼들은 한서희에 대해서 집안이 엄청나고 금수저라는 루머가 퍼지기도 하였습니다.

 

한서희는 과거 인스타그램 라이브 도중 혼자 산다는 본인 자택을 공개하게 되었는데 전용면적이 38평형으로 추정되며 한강 전망이 좋은 집이며, 해당 아파트 38평형의 매매 시세는 16억 전후로 성동구에 위치한 초고가 주택이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차 내부를 보면 구형 E클래스 쿠페로 추정된다. 본인 역시 해당 차가 맞다고 언급했다. 현재는 위에 언급된 아파트에 살지 않고 송도로 이사를 갔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한서희에 대한 이야기(석방 정다은 집안 인스타)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