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있었으며, 이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소희 프로필(한소희 타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에 대해서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소희 프로필]

 

본명

이소희

 

한소희 나이

1994년생(27세)

 

학력

울산여자고등학교

 

165cm

 

[한소희 과거]

한소희는 2016년 11월,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CJ '그곳에 가면', '리츠 크래커 광고'를 촬영하였으며 첫 드라마는 2017년 다시 만난 세계, 돈꽃으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등을 거쳐 2020년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돈꽃'의 한소희

[한소희 타투 및 문신]

한소희는 원래 타투(문신)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타투(문신)을 지운 상황입니다.

 

지운 이유는 다양한 배역을 맡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타투(문신)를 제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한소희 카이스트?]

많은 사람들이 한소희의 학력이 카이스트라고 알고 있습니다. 한소희의 학력은 카이스트가 아니며 현재 알려진 학력은 고등학교(울산여자고등학교)가 마지막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한소희가 카이스트라고 알려진 이유가 무엇일까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한소희를 카이스트라고 오해하는 이유는 한소희와 비슷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윤소희'라는 배우 때문입니다.

 

한소희와 비슷한 이름, 윤소희 때문에 한소희가 카이스트라고 소문이 난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결론적으로는 한소희의 학력은 카이스트가 아닙니다.

 

[한소희 담배]

한소희의 담배 의혹이 있는 이유는 과거에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진을 올려서 그렇습니다. 현재도 한소희가 담배를 피우는지 유무는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한소희 성형전?]

한소희는 여러 번 성형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한소희는 인터뷰를 통하여 자신의 성형이 사실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종종 성형수술 의혹이 제기되는데 나는 엄마와 똑 닮은 모습의 자연이다. 가끔은 콤플렉스인 비대칭 얼굴을 교정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한다. 하지만 여러 면이 보여야 하는 배우의 얼굴이기에 비대칭 얼굴도 하나의 매력이라 생각을 한다."

 

결론적으로, 한소희는 성형을 하지 않았으며, 또한 성형전 사진은 없습니다.

 

[한소희 류진]

한소희는 있지의 맴버 '류진'과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한소희와 류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슷한가요??

왼쪽 한소희, 오른쪽 류진
왼쪽 한소희, 오른쪽 류진

 

왼쪽 한소희, 오른쪽 류진

 

이상 최근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할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한소희에 대한 프로필(한소희 타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부부의 세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맹활약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4/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부부의세계 오소현?(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

 

부부의세계 오소현?(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한 오소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소현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여 손제혁(김영민)역을 꼬시려고 하는 카..

issue-debate.tistory.com

2020/04/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김희애 쌍수? 김희애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등)

 

김희애 쌍수? 김희애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할을 맡고 있는 김희애에 대해서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쌍수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