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김희애 쌍수? 김희애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할을 맡고 있는 김희애에 대해서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쌍수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지선우)는 자신의 인생을 망가뜨리고 지옥 불에 던진 남편에 대해서 복수를 위해서 나아가는 인물입니다. 

 

이러한 인물에 김희애의 연기력은 매번 소름이 돋을 정도로 대단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부부의 세계 지선우(김희애)는 카메라 밖에서는 실제로 어떠한 인물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애 프로필]

 

김희애 나이

1967년생(45세)

키, 몸무게

164cm, 49kg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 석사

 

김희애 남편

이찬진(정치인)

 

자녀(아들)

이기현(98년생), 이기훈(00년생)

 

[김희애 과거]

김희에는 제주도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서울로 이사 와서 자라왔습니다.

이후 혜화여고 1학년 대 의류 CF 모델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1983년 영화 "스무 해 첫째 날"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다양한 연기 활동을 이어갔으며, 대표작으로는 '겨울 나그네, '눈꽃', '아내의 자격', '우아한 거짓말', 현재 '부부의 세계' 등이 있습니다.

 

김희애는 1996년 이찬진과 결혼 후에 98년생, 00년생의 두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출산 이후 잠시 공백기를 가졌다가 방송에 복귀하였으며, 현재까지 30년이 넘는 연기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희애 아들 학력(대학)]

김희애는 과거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남편과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김희애는 두 아들의 학업에 대해서 "아이들을 그냥 내버려 둔다. 공부는 알아서 척척 잘하더라"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김희애는 두 아들을 제주 국제학교에 재학시켰으며 이 학교는 학비가 1년에 3,500만원이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고의 교사를 선별하여 학생들의 수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두 아들의 출신 초등학교도 명문 숭의초등학교로 매년 약 576만 원의 학비에 입학금만 1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애는 언급과는 달리 아이들의 학비 지원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모습입니다. 

 

김희애 아들이 민사고에 들어갔다고 알고 있는 분들도 많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희애의 대학은 밝혀진 것이 없다고 합니다.

 

김희애 아들

 

[김희애 쌍수(눈수술)]

 

김희애가 쌍꺼풀 수술을 받았지만 붓기로 인하여 어느 정도 티가 나게 되었고 이에 예민한 시청자들이 김희애의 쌍수(눈수술)을 포착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김희애 쌍수가 잘못된 것 같다, 미모가 예전이 더 나았던 것 같다"라며 여러 구설수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여러 성형외과에서는 김희애의 쌍수가 인라인이다, 아웃라인이다 따지기도 하여 큰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제 안목으로는 김희애 눈수술이 어느 정도가 어떻게 되었는지 판단이 안 서네요. 우선 과거 사진과 현재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김희애 과거사진)

 

 

 

(김희애 현재 사진)

 

김희애 현재 사진

 

[김희애 인스타]

@heeae_official

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가족과 있는 사진보다는 자신의 모습이 찍힌 사진(일상, 연기활동 등)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최근 부부의 세계의 지선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희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30년이 넘도록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김희애,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과 멋진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김희애 프로필(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쌍수 등)이었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4/0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있었으며, 이에 많..

issue-debate.tistory.com

2020/03/24 - [이슈/뉴스-이슈] -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박사방 조주빈 프로필(조주빈 고향, 일베, 인스타, 대학교, 고등학교, 인하공전, 부모)

최근 텔레그램 박사방 조주빈 신상공개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조주빈의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성년자 등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물을 만든 파렴치한 인물, 조주빈의 프로필(조주빈 고..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함소원 그녀는 누구인가?(함소원 시부모 우한, 직업, 시어머니, 함소원 패딩, 나이, 마마,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등 프로필 총정리)

 

함소원 그녀는 누구인가?(함소원 시부모 우한, 직업, 시어머니, 함소원 패딩, 나이, 마마,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전 미스코리아, 현 탤런트이자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함소원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특히 아내의 맛 함소원의 등장에 함소원 시부모에 관련되어 많은 누리꾼들이 시부모에 대해서 궁..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