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부부의세계 오소현?(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등장한 오소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소현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여 손제혁(김영민)역을 꼬시려고 하는 카페 매니저 '조이'역할을 맡아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오소현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소현에 대한 사진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소현 사진, 인스타]

 

@sohyunoh_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오소현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소현의 일상 사진입니다.

 

 

[오소현 프로필]

 

사실상 오소현은 최근에 배우를 시작하게 된 신인 배우라서 학력, 학교, 가족, 혈액형 등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가 되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도 오소현의 나이, 소속사, 몸무게,키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본명

오소현

 

나이

1998년 3월 20일생(23세)

 

데뷔

2019년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161cm

 

몸무게

45kg

 

[오소현 출연작]

 

오소현은 2019년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부터 배우 생활을 하였는데요.

 

오소현이 출연했던 출연작은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그녀의 사생활', '18 어게인' 이 있습니다.

 

출연했을 당시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지는 않아서 오소현 출연 당시의 사진은 찾기 어렵습니다.

 

[오소현 인터뷰]

 

오소현은 자신의 소속사인 '킹콩 by스타쉽'에서 인터뷰를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보겠습니다.

 

무슨 역할을 해보고 싶은가요?

"내가 앞으로 하고 싶은 연기는 나이에 맞는 대학생 역할입니다."

본인의 장점은?

"분위기를 즐겁게 하는 것 만큼을 잘할 수 있다. 어디서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할 수 있다"

 

인생의 목표는?

"진정성 있는 배우가 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서 앞으로도 조급해하지 말고 늘 그랬듯이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직은 크게 인기를 끌고 있지는 않지만 꿈과 희망을 바라보면서 꾸준하게 노력을 하겠다는 신인배우 '오소현'의 풋풋한 모습이 인터뷰에 담겨있는 것 같습니다.

 

[부부의 세계 오소현]

 

'부부의세계'에서 오소현은 손제혁(김영민)에게 은근한 미소를 보내며 그의 눈길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하는 역할로 나오게 됩니다.

 

오소현은 극 중 김영민에게 결제 영수증에 자신의 전화번호를 적어 건네는 등 대담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발산하였는데요.

 

앞으로도 오소현(조이)는 '부부의세계'에서 김영민 불륜녀로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이어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활약을 할 예정으로 보입니다.

 

 

[마무리 글]

 

이외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오소현 학력, 학교, 성형, 과거 등에 대해서는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최근의 '부부의세계'를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린 만큼 앞으로 대한민국의 멋진 배우로서 한걸음 나아가시길 기원합니다.

 

이상 오소현에 대한 프로필 정리(오소현, 인스타, 부부의세계 조이, 소속사, 나이, 키 등)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한소희 타투?(한소희 문신, 담배, 카이스트, 나이, 졸업사진, 성형전, 과거, 류진, 문신제거 등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부부의 세계 드라마에서 여다경 역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소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에 대해서는 문신제거, 담배 등 과거의 행동에 대해서 여러 논란이 있었으며, 이에 많..

issue-debate.tistory.com

김희애 쌍수? 김희애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등)

 

김희애 쌍수? 김희애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할을 맡고 있는 김희애에 대해서 프로필 총정리(김희애 나이, 남편, 아들 민사고, 부부의 세계 지선우, 눈수술, 쌍커플, 쌍수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