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정인선 프로필 총정리!(아역시절, 키, 매니저, 이이경 정인선 결별, 살인의 추억 정인선, 골목식당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배우, 정인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인선은 그녀의 나이 5세 때부터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으며 현재까지 드라마나 영화 등에 출연하여 연기력을 뽐내고 있는 배우이며 최근의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런 정인선에 대해서 총정리(아역시절, 키, 매니저, 이이경 정인선 결별, 살인의 추억 정인선, 골목식당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인선 프로필]

 

나이

1991년생(30세)

 

162cm

 

몸무게

47kg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살인의 추억 정인선]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정인선은 마지막 엔딩 장면에서 아역배우로 등장을 하게 됩니다.

 

영화 '살인의 추억'에서 정인선은 당시 만 12세였으며 마지막 엔딩 장면에서 끝내 범인을 잡지 못한 배우 '송강호'에게 범행 장소에 다시 나타난 범인에 대해서 설명하며 영화의 큰 반전(?)을 보여주는 짧지만 중요한 장면애 등장하게 됩니다.

 

실제로 정인선은 1996년(당시 나이 5세) 때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여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정인선이 대표적으로 출연했던 출연작은 '순풍산부인과', '매직키드 마수리', '대장금', '살인의 추억' 등이 있습니다.

 

정인선은 아역시절부터 최근까지 드라마에 출연하여 오랜 시간 동안 배우 역할을 해온 뼈대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인선 아역시절]

 

정인선의 아역시절 모습에 대한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순풍 산부인과' 정인선

[이이경 정인선 결별]

 

이이경과 정인선은 2018년 4월 교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두 사람은 2017년 지인의 소개를 통하여 서로를 알게 되었으며 연인 관계로 발전하였으나, 2018년 6월 이이경과 정인선이 결별하게 되었다고 정인선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에서 밝히게 되었습니다.

 

이이경은 '태양의 후예'. '별에서 온 그대' 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정인선 성형전]

 

정인선은 아역시절 때부터 연기를 해왔기 때문에 정인선의 과거부터 현재의 모습까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과거의 모습과는 다른 정인선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은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며 의혹이 제기되기도 하였는데요.

 

정인선 아역시절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은 조금 다른 모습이긴 하지만 이를 통하여 성형을 했다고 단정 지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정인선 인스타]

 

@jung_insun.gram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 및 배우 연기활동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골목식당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인선'의 프로필(아역시절, 키, 매니저, 이이경 정인선 결별, 살인의 추억 정인선, 골목식당 등)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