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우왁굳 얼굴? 우왁굳 프로필 총정리!(우왁굳 나이, 아내, 실물, 결혼, 배경화면, 카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 트위치, 그리고 유튜브에서 다양한 인터넷 방송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 우왁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왁굳은 2005년 때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을 만큼 인터넷 방송에 대해서는 뼈대 깊은 방송인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우왁굳은 누구인지 프로필에 대한 총정리(우왁굳 나이, 아내, 실물, 결혼, 배경화면, 카페 등)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왁굳 과거부터 현재까지]

 

우왁굳은 2005년 지금은 익숙하지 않은 w플레이어를 통하여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왔습니다.

 

본격적은 2008년 말부터 게임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GTA4로 엄청난 인기를 모으게 되었죠.

 

처음에는 토크 방송을 위주로 방송을 진행하며 게임 방송은 비주류 방송을 하였으나, GTA로 많은 인기를 끌게 되자 게임 방송이 주된 방송이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후로 마인크래프르, VR게임, 베그, 롤 게임 등 여러 가지 게임을 시도하면서 계속해서 우왁굳의 플랫폼을 성장시켜왔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시도와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면서 지금까지도 게임 방송계의 대부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우왁굳의 모습입니다.

 

 

 

[우왁굳 프로필]

 

본명

오영택

 

나이

1987년생(34세)

 

177cm

 

학력

오사카산업대학 정보시스템공학

 

[우왁굳 아내]

 

우왁굳은 결혼 사실을 알렸는데요.

 

더욱 충격적인 것은 결혼 상대였는데, 바로 김수현 아나운서 입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현재 스타티비 아나운서로서 주로 게임 해설이나 게임 캐스터로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잠시 우왁굳의 아내, 김수현 아나운서의 사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 우왁굳이 아닐지 싶습니다...ㄷㄷ

 

[우왁굳 얼굴(실물)]

 

많은 사람들이 우왁굳의 얼굴(실물)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계신데요. 

 

그 이유는 우왁굳이 얼굴 및 실물을 공개하고 있지 않아서입니다.

 

우왁굳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이 '우왁굳이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라는 영상을 통하여 자신을 드러내고 싶지 않은 심정에 대해서 표현하였습니다.

 

그래서 공식적인 우왁굳의 얼굴 및 실물은 없으나, 많은 사람들이 추정하는 유력한 우왁굳의 실물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이 사진인데요, 우왁굳은 E3 게임 쇼케이스에서 함군, 개복어랑 같이 관람을 하게 되었는데 그때 같이 붙어 있었던 남성이 우왁굳이라고 추정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하여 우왁굳 합성 사진이라며 올라오는 사진들 또한 있습니다.

 

[우왁굳 인스타]

 

@instawakgookd

@welshcorgimessi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우왁굳은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나머지 하나는 자신의 애완견 메시에 대한 사진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왁굳 인스타
우왁굳 강아지 메시 인스타

 

이상 대한민국의 대표, 종합 엔터테이너, 우왁굳에 대한 프로필(우왁굳 나이, 아내, 실물, 결혼, 배경화면, 카페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계의 대부, 살아있는 인터넷 방송계의 전설로 불리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우왁굳, 앞으로도 꾸준하고 좋은 행보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