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서새봄 논란? 서새봄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에서 BJ 역할을 하기도 하며, 트위치에서 종합 게임 전문 스트리머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물, 서새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새봄은 2010년 WOW 방송을 시작하여 2020년 현재까지 10년동안이나 방송을 진행해온 뼈대 있는 방송인인데요.

 

이번에 서새봄에 대한 프로필(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서새봄에 대한 사진부터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새봄 인스타 및 실물]

 

서새봄은 @bloomsebom 이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진의 대부분이 방송 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출처 : 서새봄 인스타

[ 서새봄 실물]

 

아무래도 방송을 통하여만 서새봄의 모습을 접해왔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서새봄의 방송 밖 실물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서새봄의 실물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서새봄 프로필]

 

닉네임

서새봄냥

 

본명

고은아

 

서새봄 나이

1988년생(33세)

 

키, 몸무게

156cm, 44kg

 

[서새봄 과거에서 현재까지]

 

서새봄은 2010년 8월부터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게임 '오버워치'를 통하여 주 콘텐츠 게임으로 자리 잡으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였습니다.

 

계속해서 오버워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팀 게임, 인디 게임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었죠

 

게임뿐만 아니라 서새봄은 방송 도중에 매번 코스프레 의상을 입고 나오게 되는데요, 주로 게임 속 인물인 '디바', '아리'매번 볼에는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양이수염을 붙이고 나옵니다.

 

다양한 게임 영상과 코스프레로 인기를 받게 된 서새봄은 2016년 베스트 BJ가 되기도 하였으며 트위치와 유튜브로 방송을 이동하여 다양한 플랫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서새봄 논란]

 

서새봄은 오랜 기간 동안 방송을 진행해 온 만큼 다양한 논란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논란이 있었으나 몇 가지 논란을 뽑아서 이야기하겠습니다.

 

1. 서새봄 이순신 비하 발언 논란

 

서새봄은 이순신 관련하여 방송 도중에 "애초에 이순신은 장군에 오를 수가 없는 인물"이라며 발언하였으며 이어서 "이순신 장군이 지금으로 치면 평민보다 더 아래 출신이었다", "양반 출신이 아니다, 선조가 이순신 장군을 질투했다"라며 발언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순신 장군은 양반 출신이며, 당시 조선시대에는 과거 시험을 치를 수 있는 이들은 양인으로 제한되어 있기에 서새봄의 발언이 잘못되었다며 지적하였습니다.

 

이에 서새봄은 트게더에 해당 사건에 대한 입장문을 올렸습니다.

 

서새봄 이순신 입장문

 

2. 단풍 사건 논란

 

캐나다에 거주한다고 주장하는 디시인사이드 한 유저가 서새봄의 과거 시절 행적 등 허위사실을 유포한 사건인데요.

 

이 유저는 본인의 지인이 서새봄한테 뺨을 맞았다는 사실을 폭로하여 많은 사람들을 선동하며 결국 서새봄의 트게더를 테러하게 되었는데요.

 

이에 대해서 허위사실 임을 서새봄이 해명 방송을 통하여 밝혔고, 이 유저에 대한 자백과 사과문을 받아내며 사건이 마무리되었습니다.

 

 

3. 주거침입 사건 논란

 

서새봄은 갑작스럽게 휴방을 하게 된 적이 있는데요.

 

서새봄이 이 휴방 사유에 대해서 "어느 한 사생 시청자의 스토킹 때문"이라며 언급하여 많은 사람들이 놀라게 되었습니다.

 

서새봄은 방송 종료 후에 집에서 휴식 도중 집을 두드리는 벨소리에 나가보았으나 한 사생 시청자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잘 타일러 보냈으나 했지만 계속해서 똑같은 사람이 서새봄의 집 밖을 서성이였으며 이에 화가 난 서새봄이 직접 문을 박차고 나가 화내 돌려보내니 이후 사생팬이 죄송하다며 돌아간 사건입니다.

 

 

이상 서새봄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서새봄 실물, 본명, 휴방, 트게더, 논란, 나이 등)이었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 프로필 총정리!!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는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 유튜브를 통하여 방송을 하고 있는 뜨뜨뜨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뜨뜨뜨뜨는 주로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주로 하면서 월등한 게임 실력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

issue-debate.tistory.com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는..

issue-debate.tistory.com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방송활동을 하며 최근 유튜브까지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bj츄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bj 보겸의 영상에 츄정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많..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