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이번에는 아프리카 TV 및 트위치, 유튜브를 통하여 방송을 하고 있는 뜨뜨뜨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뜨뜨뜨뜨는 주로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주로 하면서 월등한 게임 실력뿐만 아니라 잘생긴 외모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 뜨뜨뜨뜨와 관련된 프로필을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뜨뜨뜨뜨 프로필]

 

뜨뜨뜨뜨 본명

석주형

 

나이

1995년생(26세)

 

173cm

[뜨뜨뜨뜨 드라이기]

뜨뜨뜨뜨는 드라이기를 켜고 자는 습관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에 대해서 뜨뜨뜨뜨의 위험에 대해서 많이들 걱정하고 있습니다. 뜨뜨뜨뜨가 이렇게 드라이기를 켜고 자는 이유는 불면증 때문이라고 합니다. 드라이기없이는 잠에 들기 힘들어하며 잠을 자더라도 3~4시간밖에 못 자며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잘 때 드라이기를 틀며 잔다고 언급하는 뜨뜨뜨뜨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뜨뜨뜨뜨에게 "위험하기 때문에 드라이기 켜고 자는 습관을 고치는게 좋을 거 같다"라고 하였으며 이에 뜨뜨뜨뜨는 드라이기 소리를 녹음해서 사용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지금도 잘 때 드라이기를 사용하는지는 미지수 입니다.

 

[뜨뜨뜨뜨 군대]

뜨뜨뜨뜨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26세입니다. 하지만 뜨뜨뜨뜨는 성인이 될 때부터 방송을 하였기에 뜨뜨뜨뜨에 대한 공백기가 없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뜨뜨뜨뜨는 군대를 아직 안 다녀온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아직 뜨뜨뜨뜨의 군대 입대와 관련된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news1

[뜨뜨뜨뜨 장비(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등)]

많은 사람들이 뜨뜨뜨뜨의 게임 실력 덕에 게임 사용 장비(헤드셋, 컴퓨터 , 마우스 등)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1. 헤드셋 

CORSAIR VOID Surround Hybrid Stereo RED (USB)

이 제품은 현재 품절 상태에 있으며 동일 제품을 구할 수가 없는 것으로 판별되었습니다. 커세어 헤드셋 재품은 뜨뜨뜨뜨의 헤드셋과 동일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성능의 헤드셋이 있으므로 찾아서 사용하면 비슷한 성능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가격은 10만원대입니다.

뜨뜨뜨뜨 헤드셋

2. 마우스

BenQ Zowie EC2

이며 마우스 감도는 1600dpi / ALL-Scope 22, 수직감도 0.9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8만원대입니다.

뜨뜨뜨뜨 마우스

 

 

3. 모니터

BenQ XL2740 (27인치 240HZ 모니터)

모니터 하나의 가격이 70만원대가 넘어가는 가격입니다. 뜨뜨뜨뜨의 실력이 상당한 만큼 고가의 모니터 제품이 자리잡고 있네요.

뜨뜨뜨뜨 모니터

4.컴퓨터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 HERO

CPU  intel Core i7-8700k 5.00C Overclock

RAm  CORSAIR 32G Dominator Platunum

 

 

그래픽카드 Galax GTX1080Ti EXOC D5X 11GB

SSD SAMSUN 960 EVO M2 2280 500GB

Power CORSAIR GRAPHITE SERIES 780T

쿨러 NZXT KRAKEN X62

 

총가격은400만 원이나 된다고 합니다;;

뜨뜨뜨뜨 컴퓨터

[뜨뜨뜨뜨 인스타]

@ddeuddeu

라는 인스타 계정으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 각종 게임 방송으로 인기를 몰고 있는 뜨뜨뜨뜨에 대한 이야기(뜨뜨뜨뜨 본명, 드라이기, 인스타, 헤드셋, 컴퓨터, 마우스, 키, 군대 등)를 마칩니다. 앞으로의 방송활동을 응원합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2020/03/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최근 입자속옷예스의 유튜브 광고가 정말 핫합니다. 중독적인 음악과 함께 한 모델이 나와서 춤을 추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입자속옷예스 모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 커버 영상을 올리시는 최진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진솔은 유튜브 파워보컬 채널에서 이따금씩 커버 영상을 올려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에듀캐스트 정순영,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정순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에듀캐스트 정순영,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정순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최근 유튜브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을 통하여 2년전, 3년전 에듀캐스트 유튜브 채널에 한 인강강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말 일반적인 강의내용임에도 많은 이들이 이 채널을 방문하여 에듀캐스트 정순영을 찾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