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최진솔,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커버영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브 커버 영상을 올리시는 최진솔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진솔은 유튜브 파워보컬 채널에서 이따금씩 커버 영상을 올려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유튜브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의 최진솔 양의 음색에 빠져서 따로 커버 영상을 자신의 플레이리스트에 넣어두며, 영상을 매번 찾아올 정도로 마니아 층이 대단합니다. 최진솔의 프로필, 인스타, 유튜브 커버 영상 등 최진솔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최진솔 프로필]

 

학교

서울예대(수석합격)

 

학번

19학번

 

(최진솔은 자신이 직접 유튜브를 운영하는 것이 아니며, 이에 따라서 최진솔에 대해서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진솔 인스타]

@coe_jinsoul

라는 인스타 계정을 통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에 대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최진솔 인스타

[최진솔 유튜브 주접 댓글]

최진솔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너무 빠진 나머지 어김없이 주접 댓글이 많은데요. 주접 댓글들을 몇개 선발해서 왔습니다.

유튜브 주접 댓글 현황

 

이상으로 유튜브 '파워보컬'에서 커버영상을 주로 올리고 있는 최진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는 많은 정보가 없어서 아쉽네요. 많은 분들이 최진솔에 대해서 개인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주기를 바라고 있으나 아직까지는 자신의 SNS 계정과 독립적인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목소리로 많은 이들에게 달달한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최진솔.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