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에듀캐스트 정순영, 그녀는 누구인가?(유튜브 정순영, 인스타, 학력 등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최근 유튜브의 알수없는 알고리즘을 통하여 2년전, 3년전 에듀캐스트 유튜브 채널에 한 인강강사가 인기를 끌었습니다. 정말 일반적인 강의내용임에도 많은 이들이 이 채널을 방문하여 에듀캐스트 정순영을 찾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은 주예지를 이은 새로운 강사라며 환호를 하고 있습니다. 대체 왜 이렇게 인기를 끌어모았는지, 그녀의 정체는 무엇인지, 정순영 인스타, 학력, 키, 나이 등 프로필 정리를 하겠습니다.

[정순영 프로필]

 

나이

1992년생(29세)

 

 

학력

창덕여자고등학교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조선해양공학과

 

소속

에듀케스트

[정순영의 매력 포인트]

 

걸걸한 목소리

정순영은 아름다운 외모와는 살짝 상반되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맨 처음 영상을 보여주는 오리엔테이션과 같은 경우에는 억지로 목소리의 탠션을 올렸다가도 어느 순간 다시 걸걸한 목소리로 돌아옵니다. 특히 "하는뒈~, ~인뒈~"하는 말투가 참 중독적입니다.

 

 

정순영 유튜브 댓글

 

아름다운 외모

설명이 필요 없을 듯 싶습니다.

 

[유튜브 댓글]

에듀캐스트 정순영의 강의영상에 따른 유튜브 댓글이 정말 재치 있습니다.

 

 

유튜브의 주접댓글

 

[정순영 인스타]

저도 찾아보려고 하였으나 에듀캐스트 정순영은 갑자기 예전 영상이 뜨게 된 케이스라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무엇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정순영 인스타 계정을 알고 계신분은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에듀캐스트 정순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요즘 정순영 강사의 유튜브를 한번 본 이후로 뜰 때마다 보는 것 같네요. 이번 글은 정말 사심 듬뿍 담긴 유명인 프로필 정리였습니다. 에듀캐스트 정순영, 어디서 뭘하고 계신지 모르겠지만 꽃길만 걷길 바랍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글들

2020/04/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이차함수, 그는 누구인가?(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

 

BJ 이차함수, 그는 누구인가?(bj 이차함수 나이, 대학, 학력, 정예학원 장현우, 관악정예학원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갑작스럽게 인기를 얻고 있는 bj 이차함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bj 이차함수는 사실 원래부터 bj를 하기 위해서 영상을 올린 것이 아닌, 코로나 때문에 '정예 학원 온라인'에서 온..

issue-debate.tistory.com

2020/03/1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BJ 슈기 그녀의 근황은? (슈기 강민석 결별, 슈기 근황, 보겸 슈기 손결, 밀가루 사건 등 프로필 총정리)

이번에 소개드릴 유명인은 'BJ 슈기'입니다. 슈기는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위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채널의 구독자 수는 170만이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BJ..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9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정리!(아역 배우 서우진 인스타, 성별, 하이바이마마 조서우, 나이 등등)

 

아역배우 서우진 프로필 정리!(아역 배우 서우진 인스타, 성별, 하이바이마마 조서우, 나이 등등)

이번에는 최근 '하이바이 마마'에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아역배우 서우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우진은 어린나이에도 드라마에서의 연기를 통해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