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는 기혼자에 딸까지 있음에도 상당히 나이가 어린 편이며, 훤칠한 체형에 빼어난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데요.

 

또한 20년 5월 맥심 표지모델로서 활약을 예고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BJ 입니다.

 

지금부터 빛베리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이혼,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 인스타]

 

우선 빛베리의 사진 구경 먼저 하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는 @berry.314 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코스프레한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빛베리 프로필]

 

본명

리아

 

나이

96년생(25세)

 

학력

인하공업전문대학교 항공운항과 휴학

 

가족

배우자, 딸

 

[빛베리 이혼?]

 

많은 사람들이 빛베리의 이혼 여부에 대해서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빛베리는 이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이처럼 빛베리가 이혼을 했다고 알고 계신 것에는 전부 다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빛베리는 한번 방송을 통하여 부부싸움 주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빛베리는 남편, 일명 빛남편과 방송에서 이혼을 하겠다, 더 이상 같이 살기 힘들다 등과 같은 말을 험악한 분위기에서 진지하게 싸우는 연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위한 어그로 및 주작으로 밝혔으며, 이에 많은 시청자들이 충격을 받았으나 현시점까지 어떠한 해명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로 인하여 많은 한국인 시청자들이 대거 이탈이 발생하게 되며 이로 인하여 방송 소통이 불가능해질 정도의 상황에 놓이게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빛베리 남편]

 

빛베리 남편은 빛베리가 빛남편으로 불리면서 각종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요.

 

빛베리 남편의 나이는 93년생으로 빛베리와 나이 차이는 3살 정도 차이가 납니다.

 

 

남편의 직업은 정확하게 밝혀지진 않았으나 금융업에서 종사하고 있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가끔은 빛남편이 빛베리를 대신하여 게임 방송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상 빛베리에 대한 프로필 정리(빛 베리 이혼, 남편, 나미, 맥심, 인스타,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혼이지만 아직까지 나이가 어리고 출중한 몸매를 지니고 있어 많은 남성 팬을 보유하고 있는 bj 빛베리, 앞으로도 많은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이 작성자의 다른 글들)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유튜버 효은이, 피아노 효은이에 대한 모든 것(나이, 학력, 댓글, 인스타, 남자친구 등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유튜버 효은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아노를 치는 효은이는 처음에는 PC방 알바생의 브이로그 컨텐츠로 유명해졌다가 현재는 피아노를 치는 컨텐츠를 통하여 많은

issue-debate.tistory.com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입자속옷예스 모델, 베리굿 조현(신지원) 그녀는 누구인가?(조현 정글의 법칙,나이, 몸매, 속옷, 명륜진사갈비 모델 등)

최근 입자속옷예스의 유튜브 광고가 정말 핫합니다. 중독적인 음악과 함께 한 모델이 나와서 춤을 추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입자속옷예스 모델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