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정은채 불륜? 정은채 프로필 총정리(정은채 남편, 집안, 키, 나이, 불륜설, 더킹, 사주, 카세료, 정은채 정준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더 킹 : 영원의 군주"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 정은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하여 '손 the guest', '더킹'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였으며 라디오 'fm 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라디오 진행을 맡기도 하고 있습니다.

 

정은채에 대한 프로필 총정리(정은채 불륜, 남편, 집안, 키, 나이, 불륜설, 더킹, 사주, 강동원 정은채,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카세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채 프로필]

 

본명

정솔미

 

정은채 나이

1986년생(35세)

 

정은채 키

170cm

 

학력

센트럴 세인트 마틴 섬유디자인과

(영국 런던에 위치한 예술 대학)

 

[정은채 소개]

 

정은채는 부산광역시 출신으로 중학교 1학년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8년 동안 거주를 하였습니다.

 

중, 고등학교 재학 당시 시골에서 지내게 되었는데 너무 무료한 일상에서 연극, 영화, 드라마가 자신이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하나의 장치였음을 깨닫고 배우가 되기로 꿈꾸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0년 '초능력자'라는 작품을 통해 데뷔를 하게 되었고 현재는 키이스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계속해서 배우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정은채 카세료]

 

지난 2013년 8월, 배우 정은채와 일본배우 카세료가 열애설에 휩싸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일본 연예 주간지에서는 카세료와 정은채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했다고 보도하였으며, 두 사람이 함께 찍힌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영화의 감독, 홍상수 감독은 정은채와 카세료가 함께 호흡을 맞추어 연기를 하기 때문에 같이 지낸 것이라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홍상수 감독은 "일말의 가능성도 없는 상황이다"라고 말하며 또한 카세료는 당시 이미 교제 중인 여자 친구가 있다고 밝혀 정은채 카세료 열애설은 일단락되었습니다.

 

[정은채 불륜]

 

배우 정은채와 가수 정준일의 불륜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지난 2010년 정준일과 혼인관계에 있었던 A씨와 부부관계가 되었지만, 6개월 만인 2011년 5월에 이혼하였습니다.

 

이에 A씨는 "정준일이 2009년 말부터 2010년 중순까지 저와 다른 여자를 동시에 사귀는 등 불륜 행위가 있었다"며 언급하였습니다.

 

당시 A씨가 언급한 상대가 정은채라는 루머가 퍼져 정은채 불륜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정준일의 소속사와 정은채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정은채 불륜설에 대해서 "사실이 아니다"라며 해명을 하였습니다.

 

[강동원 정은채]

 

강동원 정은채 라는 단어가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게 된 이유는 과거에 강동원의 발언 때문입니다.

 

과거 강동원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라는 질문에 배우 정은채를 지목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하여 강동원 정은채가 인기 있게 검색이 되었고, 실제로 서로 자주 만나는 사이는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정은채 인스타]

 

@jungeunchae_

 

라는 계정으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이 광고한 영상들을 올리거나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정은채에 대한 프로필 정리(정은채 불륜, 남편, 집안, 키, 나이, 불륜설, 더킹, 사주, 강동원 정은채,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 카세료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