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DPR 이안 프로필(IAN, 유바롬, 나이, 본명, 국적,디피알 이안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DPR 크루의 설립자로 알려진 인물 DPR 이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PR의 등장으로 인하여 주목받으면서 DPR 이안에 대해서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러면 바로 DPR 이안에 대한 프로필(IAN, 유바롬, 나이, 본명, 국적 등)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DPR 이안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PR 이안 인스타 및 사진]

 

@dprian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dpr 이안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pr 이안 프로필]

 

본명

 

크리스찬 유

 

한국명

 

유바롬

 

나이

 

1990년생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국적

 

호주

 

 

174cm

 

[DPR 이안 소개]

 

DPR 이안은 DPR 크루의 설립자이자 크루 소속의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비주얼 디렉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씨클라운에서 '룸'이라는 예명으로 리더와 래퍼 활동을 하였으며 그 이전에는 비보이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후에 씨클라운이 해체하게 되었으며 직접 DPR 크루에서 본명인 크리스찬에서 크리스트를 십자가로 표현하여 만든 IAN 이라는 예명으로 사용하여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전향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생신인 DPR LIVE 와 DPR이 등장부터 주목받은 데에는 이안의 뛰어난 퀄리티의 뮤직비디오가 큰 역할을 하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DPR 이안의 국적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 출생으로 호주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에 비해서 한국어는 서툰 편이나 일상 대화는 무리없이 하는 수준입니다.

 

 

 

 

이상으로 DPR 이안에 대한 프로필(IAN, 유바롬, 나이, 본명, 국적 등)에 대한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20/11/1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로서 엄청난 실력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저스디

issue-debate.tistory.com

2020/11/1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안병웅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

안병웅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병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웅은 쇼미더머니에 참가하면서 많은 유명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러면 안병웅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