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저스디스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스디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는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로서 엄청난 실력으로 인하여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인데요.

 

그러면 저스디스에 대한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스디스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 인스타 및 사진]

 

@thisisjusthis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저스디스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디스 프로필]

 

저스디스 본명

 

허승

 

나이

 

1991년생

 

 

168cm

 

학력

 

국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중퇴)

 

[저스디스 소개]

 

저스디스는 2010년 TiMe₩iNe라는 랩네임으로 힙합 프로듀서 Shirosky 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를 하며 처음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후에 2013년 매드클라운과 함께 팀 커먼콜드를 결성하였으나 매드클라운의 사정으로 인하여 팀 활동이 연기되었습니다.

 

 

저스디스는 2016년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으며 2017년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이후에 스윙스와 함께 신생 레이블 인디고 뮤직을 2017년에 합류하게 되엇으며 이후에는 팔로알토와 같이 JUSTHIS & Paloalto 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여 합작 앨범을 발매하며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나나고 있습니다.

 

[저스디스 이빨]

 

저스디스의 이빨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스디스가 이빨에 착용한 것은 악세사리로 금, 음 보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스디스가 하고 있는 것이 그릴즈라고 불리는 것이며 얼마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저스디스 넉살]

 

저스디스는 넉살과 디스전을 한 적이 있으며 인터뷰를 통하여 넉살을 디스한 이유는 자신을 언팔로우 하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인터뷰에서 딥플로우를 언더그라운드를 도의어라고 하고 다녔지만 변절한 것 때문에 배신감으로 딥플로우를 디스했다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저스디스 채식]

 

저스디스는 채식주의자 였으며 정확히 말하면 가금류를 제외한 모든 육류를 먹지 않는 폴로테리안이었습니다.

 

한 공연에서 채식을 시작하면서 만성 두통이 나았으며 근육량이 증가하였다고 보면 건강 때문에 채식을 한 것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 사이퍼에 따르면 채식을 그만 둔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저스디스에 대한 프로필(이빨, 퀸와사비, 넉살, 채식, 본명, 쇼미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1/1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안병웅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

 

안병웅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병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웅은 쇼미더머니에 참가하면서 많은 유명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러면 안병웅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

issue-debate.tistory.com

2020/03/08 - [기타/유명인 프로필] -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머쉬베놈, 나이와 선글라스, 본명, 고향 등 프로필 총정리!

오늘은 제가 최근 빠진 래퍼 '머쉬베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머쉬베놈은 쇼미더머니를 통하여 그 이름을 알렸습니다. 물론 쇼미더머니에 탈락을 하였으나, 많은 이들이 머쉬베놈의 특이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