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안병웅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병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웅은 쇼미더머니에 참가하면서 많은 유명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러면 안병웅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안병웅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웅 인스타 및 사진]

 

@_quddnd0823_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안병웅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웅 프로필]

 

본명

 

안병웅

 

나이

 

1999년생

 

 

173cm

 

학력

 

동인천고등학교

 

소속 크루

 

M.S.F

 

[안병웅 소개]

 

안병웅은 쇼미더머니 8에 참가하여 처음으로 이름을 알려지게 되었으며 크루 결정전까지 가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쇼미더머니 9에 참가하여 3차 예선 트리플 크루 배틀에서 맥대디, 365lit와 같은 팀이 되었으며 자신의 순서 때 가사를 반 쯤 절어버리는 실수로 인하여 팀은 결국 3위에 그쳤으며 본인도 아쉽게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힙합신에서 찾아보기 힘든 스타일로 정통 붐뱁 비트 위에 90년대가 떠오르는 올드스쿨 랩을 헙니다. 당연하지만 실력은 꽤 준수한 편이고 그루브나 라임 면에서 올드스쿨 힙합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톤이 정말 독특하면서도 올드스쿨 비트에 아주 잘 맞는 목소리 톤이라서 호평을 받기도 한다. 빅 엘과 비슷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안병웅 말실수]

 

안병웅은 2020년 초 인터뷰 도중에 헤이러들에게 "자신의 인생을 먼조 돌아보라", "내가 가사단점이 있다고 하는데 이해할 수 없다"라는 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안병웅의 반응에 대해서 일부 여론은 거만하다는 표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안병웅 치즈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쇼미더머니9에서 3차 1번째 미션에서 카키님이 '치즈볼'벌스를 사용하라는 말로 인하여 생기게 된 연관 검색어입니다.

 

 

이상으로 안병웅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말실수, 치즈볼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며 또 다른 인물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10/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원슈타인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적, 나이, 혼혈,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슈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슈타인은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면 원슈타인에 대한 프로필(엄마, 인스타, 국

issue-debate.tistory.com

2020/10/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김농밀 프로필(오담률, 인스타, 나이, 뜻, 쇼미9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농밀(오담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농밀은 고등래퍼, 고등래퍼2, 쇼미더머니에 지원하여 엄청난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issue-debate.tistory.com

2020/11/10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유다연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더머니9, 키 등)

 

유다연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더머니9, 키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다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다연은 쇼미더머니9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유다연 프로필(쇼미더머니, 인스타, 쇼미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