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히밥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본명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히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히밥은 먹방 콘텐츠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방송인인데요.

 

그러면 바로 bj 히밥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본명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히밥의 인스타 및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히밥 인스타 바로가기]

 

@hee__bab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bj 히밥의 인스타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히밥 프로필]

 

본명

 

좌희재

 

나이

 

1996년생

 

 

165cm

 

학력

 

베이징대학 사회학과

 

[bj 히밥 소개]

 

히밥은 먹방 콘텐츠로 아프리카 tv 및 유튜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bj 히밥은 대식가이며 먹는 속도 또한 빠르며 먹방 콘텐츠로 대량 먹방, 도전 먹방, 음식 랜덤 디펜스 등을 하고 있습니다,

 

bj 히밥은 음식을 잘먹지만 먹는 만큼이나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줄넘기 하루 3천개, 헬스장 까지 조깅 왕복 2시간, 헬스장 1~2시간 운동, 헬스 7년차라고 합니다.

 

BJ 히밥은 중국 베이징대학 사회학과를 졸업하였다고 하며 중국 베이징대학은 중국 최고 명문대로 세계 최상위권 대학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BJ 히밥 본명]

 

BJ 히밥의 본명은 좌희재이며 이에 대해서 좌씨 성에 대해서 드물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좌씨는 제주 좌씨이며, 중국어 설명에 히밥을 '喜饭'으로 표기 했고, 이름에 喜(기쁠 희)가 들어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상으로 BJ 히밥에 대한 프로필(나이, 인스타, 먹방, 본명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 들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0/04/15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수입 등)

 

쯔양 국적은? 쯔양 프로필 총정리(쯔양 몸무게, 몸매, 쌍둥이, 세쌍둥이, 나이, 키, 논란, 국적 ,

오늘은 먹방 전문 크리에이터 쯔양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쯔양은 엄청 많은 양의 음식을 먹음에도 불구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매번 마른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어서 화제가 되

issue-debate.tistory.com

2020/06/2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2020/10/06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bj 응지 프로필(나무위키, 염보성 응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활동중인 bj 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응지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응지에 대한 프로필(나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