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bj 짭구 프로필(bj 유화 짭구, 나이, 데이트폭력, 인스타, 사건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짭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짭구는 아프리카 bj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전 여자친구인 유화 폭행사건을 비롯하여 논란을 일으키기도 하였는데요.

 

그러면 바로 bj 짭구에 대한 프로필(bj 유화 짭구, 나이, 데이트폭력, 인스타, 사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bj 짭구의 인스타 및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짭구 인스타 및 사진]

 

@jjap9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짭구의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짭구 프로필]

 

본명

 

정건우

 

나이

 

1995년생

 

 

176cm

 

방송 시작일

 

2019년 2월 6일

 

 

[bj 짭구 소개]

 

bj 짭구의 뜻은 '철구의 짭'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철구의 트레이드 마크인 흰색 메리야스 패션과 기이한 리액션, 특유의 말투와 행동을 똑같이 따라하여 인방계에서 반짝 주목받았던 방송인입니다.

 

bj 짭구는 2019년부터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2019년 아프리카 tv bj 대상 신인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방송 중에 욕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며 시청자들도 이러한 점에 대해서 자주 지적을 하곤 합니다.

 

과거 논란에 대해서 많은 부분이 있었으며 현재는 전 여자친구의 유화 폭행 사건을 비롯하여 원조인 철구 못지않은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bj 유화 짭구]

 

bj 짭구는 유화와 우결을 진행하면서 가까워지게 되어서 서로 사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2020년 1월 사귄지 한달만에 결별하였으며 22020년 4월 19일, 커플을 선언했던 유화와 사생활 폭로를 이어가던도중 범죄사실을 폭로하는 바람에 잠적하기도 하였습니다.

 

쩝구가 유화와 클럽에 가면서 다른 남자와 만난다고 폭로를 하였으며 유화는 짭구가 동의하지 않은 서오간계 영상을 뿌렸다고 폭로하였습니다.

 

짭구는 이 동영상을 뿌려버리겠다면서 유화를 일갈하여 유화는 결국 짭구 얼굴에 소주를 뿌리고 도주하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짭구 데이트폭력]

 

BJ 유화는 10일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에 "짭구 그 사람이랑 다시는 엮일 일 없다. 죽기 싫다"라는 글과 함께 피가 흐르는 입술과 상처가 난 목이 찍힌 사진을 게재하였습니다,.

 

이어 BJ 유화는 공지를 통해 "그분이 아마 맞은 사진 당한 것처럼 올릴텐데 저는 때리지 못할 정도로 죽기 직전 상황까지 갔다"며 "죽을 것 같아서 차 문을 열었고 지나가던 행인들이 도와줬다"고 폭행을 당했음을 주장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bj 짭구는 진짜 많은 생각을 정리하고 있다. 팬분들이 말한 지속된 문제 등 저의 개인적인 문제를 다 정리하고 오겠다. 방송을 켜도 앞으로 이렇게 계속 지속된다면 저뿐만 아니라 보시는 분들도 힘들 것 같다. 오래는 생각하지 않겠다. 기다리시는 분들한테 정말 죄송하다. 그리고 늘 고맙다"라고  공지를 하였습니다.

 

이상으로 bj 짭구에 대한 프로필()(bj 유화 짭구, 나이, 데이트폭력, 인스타, 사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0/10/13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유화 프로필(가슴, 노출, 대리석, 인스타, 나이 등)

 

bj 유화 프로필(가슴, 노출, 대리석,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유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유화는 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19년 4월부터 방송을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러면 bj 유화에 대한 프로

issue-debate.tistory.com

2020/11/24 - [기타/유명인 프로필] -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bj 문월 프로필(치파오, 나무위키, 레전드,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bj 문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 문월은 아프리카 tv 소속 bj로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다가 아프리카로 이적하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러면 bj 문월에 대한

issue-debate.tistory.com

2020/08/21 - [기타/유명인 프로필] - 전태규 프로필(따규, 나이, 따규햅번, 키, 인스타 등)

 

전태규 프로필(따규, 나이, 따규햅번, 키,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프로게이머이자 따규햅번에서 따규로 활동하고 있는 전태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태규는 프로게이머 활동하다가 군 입대 및 전역 이후에 bj로 활동하기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