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는 작은 방이었는데, 철구스타리그가 망하면서 철구 팬들이 유랑하다가 2020년 6월 인터넷 방송 갤러리를 통하여 순식간에 유명해진 케이스인데요.

 

그럼 유혜디에 대한 프로필(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남친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혜디의 인스타 및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 인스타 및 사진]

 

@hyejicham

 

이라는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방송 중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유혜디의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 프로필]

 

본명

 

송아리

 

나이

 

1992년생(29세)

 

 

162cm

 

몸무게

 

41kg

 

롤 닉네임

 

ciao churu, 밤게

 

[유혜디 목소리 및 트젠]

 

유혜디의 특징 중 하나는 목소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통틀어서 목소리가 가장 특이하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처음에는 목소리가 신규 시청자 유입을 막는 장벽이었는데, 유명해지고 난 후에는 방송의 특징으로 좋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목소리가 특이하다는 언급을 좋아하지 않아서 어떨 때는 목소리를 내지 않고 키보드로만 시청자와 대화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특이한 목소리 때문에 유혜디가 트젠(트렌스젠더)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유혜디가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목소리가 아니라 수술로 인한 부작용일 것이다라는 주장을 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 유혜디가 언급한 적은 없습니다.

 

[유혜디 숟가락 및 남친]

 

유혜디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때문에 남친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유혜디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요리 사진 속 숟가락에 근육질의 남성이 비춰보였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 시청자들은 근육 이모티콘을 도배하며 유혜디를 놀리기도 하였는데요.

 

유혜디는 이에 대해서 과거 사진을 최근에 올린 것이며 남성도 과거의 남자친구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유혜디는 이를 옛날 휴대폰을 찾아서 몇년전 사진이라는 것을 증명해냈습니다.

 

[유혜디 문신 및 성형]

 

시청자들은 유혜디에 대헤서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발언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콧날이 손댄 것처럼 예쁜데 자세히 보면 자연스럽게 꺾여있어서 손대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대신 치아 교정을 하였으며 시청자들이 "가슴을 강화했냐"라는 발언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고 넘어갔다고 합니다.

 

유혜디는 가슴과 허벅지 및 오른팔에 문신이 있는데요.

 

이 문신은 21살에 하였으며 문신을 더 이상 늘릴 생각이 없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이상 유혜디에 대한 프로필(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남친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bj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

issue-debate.tistory.com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유소나 프로필(금수저, 요가복, 나이, 나무위키, 남순, BJ 유소나,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 TV에서 BJ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 유소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소나는 2014년 9월 2일부터 아프리카 TV 방송 활동을 시작하여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

issue-debate.tistory.com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