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급식왕 두더지, 감재바우(바순이) 프로필 정리!(박강균, 이선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급식왕 등장인물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급식왕의 두더지, 감재바우(바순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급식왕의 다른 등장인물 프로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급식왕 두더지, 감재바우에 대한 프로필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급식왕 두더지]

 

급식왕에서 두더지에 대해서 소개하자면 예전에는 일진이었으나 자주 싸움에 지다보니 지금은 평범한 학생이 된 상태입니다.

 

원래는 두순이와 커플이었으나 두순이가 하차하고 이계인이 출연하면서 이계인과 커플이 되었습니다.

 

급식왕에서 분위기를 뛰어 재치있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급식왕 두더지역할은 SBS공채 12기 박강균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박강균은 '개그투나잇', '웃찾사'에서 활약을 하다가 SBS 개그 프로그램이 사라지게 되자 유튜브로 넘어가서 급식왕, 급식걸즈 등 유튜브에서 등장하고 있습니다.

 

박강균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름은 '막나가는패밀리'이며 다양한 개그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박강균의 키는 164cm이며 나이는 1988년생(33세), 학력은 청고국기외국어학교 입니다.

 

박강균의 인스타그램은 @dudeogg이며 2020년 4월 개설하였습니다. 그럼 급식왕 두더지, 박강균의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급식왕 감재바우]

 

급식왕 감재바우는 급식왕 등장인물 중에서 가장 역할이 많은 인물이며 이름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급식왕 감재바우는 금식반점 사장님 외에 대왕모기, 도둑, 박쥐, 쇠똥구리, 요괴, 모낭충, 세균, 충치 래퍼, 코비바우, 헐크, 노숙, 거지, 생쥐, 판관 등을 맡았습니다.

 

역할이 바뀔 때마다 이름 끝에 바우가 꼭 붙으며 요즘은 학교에서 여학생 바순이로도 등장 중입니다.

 

급식왕 바순이, 감재바우의 본명은 이선우이며 원래는 대한민국의 농구프리스타일러로 2013년 '세상에 이런일이'에 출연한 사실이 있습니다.

 

감재바우는 가슴팍에 감재바우라는 글씨의 문신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나이는 1991년생으로 30세입니다.

 

감재바우의 키는 165cm, 몸무게는 60kg이며 학력은 백제예술대학 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감재바우 또한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름은 '감재바우' 입니다. 주로 농구묘기도 하면서 개그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계정은 @gamjaebau이며 주로 급식왕에서 촬영 모습이나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상 급식왕의 등장인물 '두더지' 및 '감재바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등장인물에 대해서 궁금해 하신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개그맨 주현정 프로필 정리(구구쌤, 급식왕 구구쌤, 개그우먼 주현정, 나이, 급식걸즈 등)

 

개그맨 주현정 프로필 정리(구구쌤, 급식왕 구구쌤, 개그우먼 주현정, 나이, 급식걸즈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이나 코미디언 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주현정(구구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주현정은 웃찾사 시절에는 미녀개그우

issue-debate.tistory.com

급식왕 두더지, 감재바우(바순이) 프로필 정리!(박강균, 이선우)

 

급식왕 두더지, 감재바우(바순이) 프로필 정리!(박강균, 이선우)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급식왕 등장인물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급식왕의 두더지, 감재바우(바순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급식��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