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한지효 프로필 정리(나이, 키, 인스타, 만찢남녀 박민정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배우 한지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한지효의 본명은 원래 송지효인데요.

 

아무래도 배우 송지효님과 이름이 같기에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본명이 아닌 가명인 '한지효'로 활동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 배우 한지효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만찢남녀 박민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한지효의 인스타 및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지효 인스타 및 사진]

 

@j1_hyoo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한지효의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한지효 프로필]

 

본명

 

송지효

 

나이

 

2000년생(21세)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졸업)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재학)

 

데뷔

 

2019년 킼tv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

 

한지효는 어린시절부터 배우를 꿈꿔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이후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로 입학하여 현재까지 재학 중이며 계속해서 연기를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한지효는 2019년에 처음으로 데뷔하게 되어 데뷔 경력은 짧은 편에 속합니다.

 

그래서 아직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2019년 데뷔 이후 '리얼하이로멘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만찢남녀'에 등장하여 얼굴을 비추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지효는 주로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 경력을 쌓고 있는 중이며 어린 나이인만큼 학생역할을 주로 맡고 있습니다.

 

한지효는 팬들과 오픈채팅방을 통하여 많은 소통을 하고 있으며 팬들이 궁금한 질문에 답을 해주며 소통이 활발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만찢남녀 박민정, 한지효]

 

한지효는 이번에 만찢남녀에서 박민정 역할을 맡으면서 큰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만찢남녀는 여고생 '한선녀' 앞에 10년도 더 된 순정만화 '선녀와 남욱군'의 주인공인 '천남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이며 웹툰이 원작입니다.

 

만찢남녀의 출연진은 김도연, 김민규,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가 있으며 인기가 대단한 배우들이 출연하여 많은 기대감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상으로 배우 한지효에 대한 프로필(나이, 키, 인스타, 만찢남녀 박민정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 아직은 어린 나이이며 데뷔한지 얼마 되지가 많이는 알려져 있지 않은 배우라 정보가 많이 부족한데요.

 

앞으로도 배우 활동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