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쏘대장 프로필 정리!(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쏘대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은 성인으로는 보기 힘든 아담한 체형과 엄청난 동안과 높고 새된 목소리, 혀짤배기 말투로 귀여움을 한 몸에 받으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럼 쏘대장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쏘대장의 인스타 및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 인스타 및 사진]

 

@thdlqslek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쏘대장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구경하겠습니다!

 

[쏘대장 프로필]

 

본명

 

비공개

 

쏘대장 키

 

147cm

 

쏘대장 나이

 

1998년생(23세)

 

학교(대학)

 

비공개

 

[쏘대장 과거]

 

쏘대장은 인터넷 방송을 하기 전에 스푼라디오와 틱톡커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후에 친구의 소개로 트위치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2019년 8월 27일, '쏘입니다'로 처음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9년 10월 13일, 트위치 1만 팔로워를 달성하였으며 이후 3만 팔로워까지 찍게 되면서 큰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31일  방송 핼러윈 콘텐츠로 이토준치의 만화 토미에를 코스프레하였으며 쏘의 장점인 귀여움을 살린 호루라기 춤으로 트게더 핫클립 상위의 순위에 올라가면서 트수들의 이목을 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2020년 5월 17일, 이 날의 생방송을 끝으로 트위치에서의 라이브 송출을 중단하였습니다.

 

 

이 이유는 에디린과 나는푸르의 아프리카 TV 이적으로 인하여 인터넷 방송 갤러리에서는 트위치에서 스카우트 할 새 얼굴들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 중 대상 한명이 바로 쏘입니다(쏘대장) 이었습니다.

 

2020년 5월 17일, 인터넷 방송 갤러리와 스트리머 갤러리의 여론을 통하여 몰려온 시청자들로 트게더와 생방송 분위기가 어수선해졌으며 인방갤러들은 트위치에서 방송이 정체되어 있던 쏘대장에게 아프리카 이적을 권유하였습니다.

 

쏘대장은 2020년 5월 19일, 아프리카TV에서 처음으로 생방송을 하게 되었으며 3시간의 방송 동안 최고 시청자가 15,000명에 육박하고 수입도 3시간 동안 별품선 ,45,000개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방송을 하였습니다.

 

현재까지도 아프리카 TV 및 유튜브 활동을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쏘대장 담배]

 

쏘대장에 대해서 담배라는 연관 검색어가 뜨게 되는데 이는 쏘대장이 방송 도중 막대사탕을 자주 먹는데 시청자들이 이를 담배로 오해하였기 때문입니다.

 

쏘대장의 막대사탕때문에 생긴 해프닝이라고 합니다.

 

이상으로 쏘대장에 대한 프로필(인스타, 키, 담배, 본명, 대학, bj쏘대장, 나이, 나무위키, 학교)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쏘대장에 대해서는 학교 및 대학, 본명에 대해서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기에 공식적으로 발표가 된다면 글을 수정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bj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유혜디 프로필 정리(bj유혜디, 트젠, 목소리, 남친, 나무위키, 숟가락,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TV에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통하여 활동하고 있는 게임 BJ, 유혜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혜디는 방송을 시작한 훙 세 달 가까이 몇십 명이 보��

issue-debate.tistory.com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츄정 문신? 츄정 프로필 총정리!(보겸 츄정, 츄정 나이, 인스타, bj츄정, 인스타, 트월킹, 본명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아프리카 TV를 통해서 방송활동을 하며 최근 유튜브까지 확장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있는 bj츄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bj 보겸의 영상에 츄정이 나오

issue-debate.tistory.com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빛베리 이혼? 빛베리 프로필 총정리!(빛베리 남편, 맥심, 인스타, 나이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프리카 TV의 BJ이자 트위치 스트리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인터넷 방송에서 활약하며 더불어 프로 코스튬 플레이어로 활동하고 있는 'BJ 빛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