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인간수업 지수 역, 김동희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간수업에 지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이 인기를 끌면서 출연 배우들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아졌는데요.

 

이번 기회에 '인간수업' 배우들에 대한 프로필을 정리하고 있으며 다른 배우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아래 링크를 통하여 정리하였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오늘은 인간수업 지수역을 맡은 김동희에 대한 프로필(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희 인스타]

 

@kim__d.he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김동희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김동희 프로필]

 

나이

 

1999년생(22세)

 

 

179cm

 

학력

 

가천대학교(연기예술학/ 학사 재학)

 

데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김동희 과거]

 

배우 김동희는 중학교 3학년 재학 시절, 밴드부를 하면서 자신이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즐기는 것을 발견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안양예고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여 고3 대학입시를 준비하였으며 대학 입시 시험을 보러 가는 길에 대학교 앞에서 JYP엔터테인먼트 매니저 직원에게 명함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8년 초 입시가 끝난 후에 김동희는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오디션을 보고 배우 연습생으로 JYP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연습생 시절을 보낸 후에 김동희는 2018년 7월 에이틴 시즌 1의 하민 역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며, 에이틴 시리즈가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며 배우 김동희 또한 성공적인 데뷔를 이루어 내게 되었습니다.

 

에이틴 김동희

[김동희 출연작]

 

배우 김동희는 '에이틴' 뿐만 아니라 다른 드라마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게 되었는데, 그 예시는 스카이캐슬입니다.

 

김동희는 스카이캐슬 배우 경쟁률 200대 1을 뚫고 나서 차서준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스카이캐슬 또한 갤럽에서 선정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벌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김동희는 이태원클라쓰에서 장근수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태원클라쓰 또한 높은 화제성과 흥행을 기록하게 되었으며 이후 같은 해 2020년 4월 넷플릭스'인간 수업'까지 등장하면서 매번 흥행을 모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스카이캐슬 김동희
이태원클라쓰 김동희

[인간수업 오지수]

 

김동희는 인간수업에서 오지수 역을 맡으면서 엄청난 화제를 몰게 되었는데요.

 

인간수업에서 오지수 역은 계와고등학교의 2학년 학생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으며 지내며 학교에서 조용하게 지내는 듯 하는 학생입니다.

 

하지만 학교 밖에서는 조건 만남 알선 및 경호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 반전을 주는 인물입니다.

 

김동희는 이전 출연작에서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이번 인간수업 오지수 역할 또한 적합한 캐스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인간수업 오지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희에 대한 이야기(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등)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에 출연한 배우들에 대해서는 링크를 달아 놓을태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총정리(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등)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총정리(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넷플릭스에서 인기작인 인간수업의 배우 중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은 드라마 공개 이후에 드�

issue-debate.tistory.com

인간수업 서민희 역 정다빈 프로필 정리(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