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인간수업 서민희 역 정다빈 프로필 정리(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인간수업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인간수업의 서민희 역을 맡고 있는 정다빈에 대한 프로필을 준비하였는데요.

 

정다빈은 2003년 만 3살의 나이에 베스킨라빈스 광고에 출연하여 어린 나이부터 방송에 발을 들여놓았으며 최근에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일진 서민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인간수업 서민희 역, 정다빈에 대한 프로필(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의 다른 출연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본문 아래의 링크를 활용하시기 바라며 우선 정다빈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다빈 인스타 및 사진]

 

@jungdabiny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인간수업 도중의 촬영 사진이나 자신의 일상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정다빈의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다빈 프로필]

 

나이

 

2000년생(20세)

 

 

162cm

 

몸무게

 

42kg

 

학력

 

한양대학교(연극영화과 / 학사 재학)

 

[정다빈 과거]

 

정다빈은 2003년 만 3살의 나이에 베스킨라빈스 31 광고에 출연하면서 예쁘고 귀여운 얼굴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강하게 인식시켰는데요.

 

데뷔 시기만 따지면 다른 배우들에 비해서 한참 선배가 될 수도 있겠네요.

 

이후 계속해서 여러 작품에 아역배우로서 활동을 하였으며 2011년 '뿌리깊은 나무'에서 연두 역으로 활약하고 2015년 '그녀는 예뼜다'에서 황정음의 동생이자 아역으로 1인 2역을 맡으면서 차세대 대표 여배우 유망주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옥중화', '키스 먼저 할까요' 등에 출연하였으며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에서 학교 일진 서민희 역을 맡아 그동안의 귀여운 소녀 이미지를 완전히 지우고 다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인간수업 서민희]

 

정다빈은 인간수업 서민희 역을 맡으면서 계왕 고등학교 하갯ㅇ으로 2학년 짱인 곽기태와 사귀며 오지수처럼 이중 생활을 이어가는 고등학생으로 나오게 됩니다.

 

서민희는 지수의 아래에서 조건 만남을 뛰며 일을 나갈 때는 금발의 숏컷 가발을 써 변장을 하며 진상 손님을 만나서 폭행을 당하게 됩니다.

 

경찰까지 불러내서 사태를 해결하였으며 이 사건은 서민희에게 트라우마로 남게 되어 실장이 일을 그만두라고 조언하지만 말을 듣지 않고는 합니다.

 

작 중에서 자신을 통제 할 수 있는 삶의 울타리를 찾지 못하여 계속해서 범법적인 세계에 남고자 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쉽게 의지하여 애정 결핍증세를 보이는 비극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인간수업 서민희 역, 배우 정다빈에 대한 프로필(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의 다른 출연진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총정리(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등)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총정리(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넷플릭스에서 인기작인 인간수업의 배우 중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은 드라마 공개 이후에 드�

issue-debate.tistory.com

인간수업 지수 역, 김동희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등)

 

인간수업 지수 역, 김동희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간수업에 지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이 인기를 끌면서 출연 배우들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아졌는데요.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