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 프로필 총정리(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넷플릭스에서 인기작인 인간수업의 배우 중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은 드라마 공개 이후에 드라마가 호평을 받으면서 훌륭하게 역할을 소화해냈다면서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인간수업의 배규리 역을 맡은 박주현은 실제로 어떠한 모습인지 박주현에 대한 프로필 정리(인간수업 배규리, 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배경화면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인간수업 배규리(박주현)에 대한 인스타 및 인스타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인간수업 박주현 인스타]

 

박주현은 @charmgirl_1005 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이번 인간수업의 배규리 역을 맡을 때 연기 도중의 사진이나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럼 배우 박주현에 대한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

[박주현 프로필]

 

나이

 

1994년생(27세)

박주현 키, 몸무게

 

166cm, 48kg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연기과/ 재학)

 

데뷔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아내의 침대'

 

[박주현 과거]

 

박주현은 연기를 처음시작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라고 합니다.

 

당시 그녀는 예체능에 관심이 많았으며 주변에서 "연기를 배우면 실력이 더 늘어난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연기 취미반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연기자의 길로 접어들게 되었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하여 연기를 꿈꿔왔습니다.

 

그렇게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아내의침대'로 데뷔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인간수업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하였습니다.

 

인간수업의 캐릭터인 배규리와 비슷하게 털털하고 솔직한 편이며 직설적인 면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사람을 깊게 만나고 진짜 친구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 많이 있지 않다고 언급한 바가 있습니다.

 

 

[박주현 인터뷰]

 

박주현은 인터뷰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간수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박주현의 인터뷰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괴물 신인’이라는 찬사가 잇따르고 있어요. 뜨거운 반응을 체감하고 있나요?


박주현: 하하, 주변에서 평가를 너무 좋게 해주시더라고요. 극 중 제가 맡은 규리에 대해 매력 있다는 말씀도 많이 해주셔서 뿌듯했어요 해외 시청자 분들도 메시지를 많이 보내주고 계세요. 응원을 받은 덕에 많은 힘이 났어요

2. 배규리라는 인물을 이해하기 어렵지는 않았나요.?

박주현: 규리에게 다가가기 전에 작품을 먼저 이해하는 게 먼저였어요. 저희 작품이 다루는 소주제인 사회에 대한 공부가 정말 많이 필요했거든요. 배우들과도 토론을 자주 가지며 실제 사례를 찾아보곤 했어요. 규리는 워낙 양면성이 강한 인물이어서 배우로서 중심을 잡는 게 중요했어요. 무표정이지만 미묘하게 다른 감정을 가진 신이 많았거든요.

 

3. 스스로의 만족도는 어떤가요?


박주현: 촬영 당시에는 정말 최선을 다했어요. 스케줄이 타이트하지 않았음에도 촬영 기간 동안 잠을 거의 못 잤죠. 밤을 새운 날도 많았어요. 촬영이 끝났을 땐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족했어요. 하지만 계속 여러 번 돌려보니 제가 다른 선택을 해서 이것과는 다른 연기를 해봤다면 어땠을까 하는 궁금증이 남기도 해요.

 

4. 앞으로 어떤 배우를 꿈꾸고 있나요.


박주현: 저는 제가 맡은 캐릭터들이 매력 있다는 말이 정말 좋더라고요. ‘예쁘다’, ‘잘한다’는 말보다는 ‘매력적으로 연기한다’는 말을 듣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많이 찾아뵙겠습니다!

 

[박주현 강소라, 심은하]

인간수업이 공개된 이후 배규리를 연기한 박주현을 보고 보도 기사들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배우의 분위기가 8월의 크리스마스의 심은하, 써의 강소라와 비슷하다는 반응이 있습니다.

 

박주현과 강소라 및 심은하와 비교하는 사진을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주현 사진
강소라 사진
심은하 사진

이상으로 인간수업 배규리 역할을 맡고 있는 배우 박주현에 대한 프로필(인간수업 배규리, 배우, 키, 강소라, 심은하, 박주현 인스타, 배경화면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간수업의 다른 등장인물에 대해서 계속해서 글을 작성할 것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인간수업 지수 역, 김동희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등)

 

인간수업 지수 역, 김동희 프로필 총정리(나이, 학력, 스카이캐슬, 나무위키, 인간수업, 오지수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간수업에 지수 역을 맡은 배우 김동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드라마 '인간수업'이 인기를 끌면서 출연 배우들에 대해서 궁금증이 많아졌는데요.

issue-debate.tistory.com

 인간수업 서민희 역 정다빈 프로필 정리(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

 

인간수업 서민희 역 정다빈 프로필 정리(인간수업, 키, 인스타, 나무위키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큰 인기를 몰고 있는 인간수업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인간수업의 서민희 역을 맡고 있는 정다빈에 대한 프로필을 준비�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