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슬릭 페미? 슬릭 프로필 총정리(굿걸, 성별, 나이, 레즈, 인스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굿 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래퍼 '슬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릭은 짧은 머리가 특징이며 2016년 12월, 본인이 페미니즘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며 큰 이슈거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면 슬릭에 대한 프로필(굿걸, 성별, 나이, 레즈, 인스타, 레즈비언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슬릭의 인스타그램 및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릭 인스타 및 사진]

 

@squarksleeq

 

라는 계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자신의 일상 가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자신의 관심 주제인 페미니스트에 대한 이야기도 종종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슬릭의 인스타그램 속 사진을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릭의 인스타그램에서 올린 사진들

[슬릭 프로필]

 

본명

 

김령화

 

나이

 

1991년생(30세)

학력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

 

데뷔

 

2013년 싱글 앨범

 

[슬릭이 래퍼가 되기까지]

 

슬릭은 힙합LE 게시판에 자신의 믹스테잎을 주로 올리면서 힙합 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믹스테잎에 대한 소문이 많이 퍼지게 되었고 제리케이에게까지 전해져서 그 믹스테잎을 들은 제리케이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뒤 제리케이가 소울컴퍼니를 해체 후에 'Daze alive music'을 설립하자 슬릭이 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2013년 제리케이가  자신의 1인 기획사였던 'Daze alive music'에 R&B 뮤지션 리코(Rico)와 함께 슬릭의 영입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 슈퍼스타 k 시즌 3 출신인 신지수의 앨범에서 피처링으로 활동하기도 하였으며 2016년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여러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뉴스앤조이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 슬릭은 메갈리아와 관련된 발언을 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슬릭 페미]

 

슬릭은 2016년 인터뷰에서 자신이 페미니즘에 관심이 있으며 인터넷 커뮤니티 '메갈리아'(이하 메갈)에 올라오는 여성문제에 관한 글들 때문에 행복하지 않았다고 언급하였습니다.

 

슬릭은 대한민국의 주류인 레디컬 페미니즘이 아닌 교차 페미니즘을 공부하고 지지한다고 언급하였으며

 

"장애인과 성 소수자 등의 인권, 동물권 등이 페미니즘에 포함된다. 소수자 인권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고 공부하고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라 그걸 가사에 반영하기도 한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슬릭은 한국에서 '페미'라고 직접 선언한 래퍼라는 호칭을 받고 있으며 페미 강연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뜻을 전하고 있습니다.

 

슬릭의 이러한 발언에 대해서는 여러 네티즌들의 호불호가 갈리는 상황이며 이번 '굿 걸'에서의 등장에 대해서도 논란이 많은 상황입니다.

 

[슬릭 레즈]

 

슬릭에 대해서 페미에 이어서 레즈가 아니냐는 발언들이 많은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슬릭이 짧은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페미니즘에 관심을 두고 있기에 이에 대해서 레즈가 아니냐는 의견이 많은 것 같은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이상 슬릭에 대한 프로필(굿걸, 성별, 나이, 레즈, 인스타, 레즈비언 등)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굿걸'의 다른 참가자를 알아보시고 싶으면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윤훼이 프로필 총정리!(데리야끼, 굿걸, 소속사, 쌩얼 등)

 

윤훼이 프로필 총정리!(데리야끼, 굿걸, 소속사, 쌩얼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Mnet의 방송 '굿 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힙합씬에서는 쇼미더머니 등으로 많이 알려진 래퍼 윤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훼이는 래퍼로서 다른 래퍼�

issue-debate.tistory.com

퀸 와사비 프로필 총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

 

퀸 와사비 프로필 총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Mnet 에서 '굿 걸'이라는 방송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퀸 와사비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net의 '굿 걸'은 국내에서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