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퀸 와사비 프로필 총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Mnet 에서 '굿 걸'이라는 방송을 통하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퀸 와사비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net의 '굿 걸'은 국내에서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등 여자 힙합 뮤지션들이 모여서 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 쇼이며 최근 20년 5월 14일부터 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이에 대해서 퀸 와사비라는 인물이 조명받고 있는데요. 퀸 와사비란 이름에 걸맞는 초록색 머리의 특이한 비주얼과 파격적인 무대로 화제를 끌고 있습니다.

 

퀸 와사비에 대한 프로필 정리(나이, 이화여대, 안녕 자기, 인스타, 나무위키, 굿걸 등)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퀸 와사비의 인스타를 구경하며 인스타 속 사진을 먼저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퀸 와사비 인스타 및 사진]

 

@queenwasabii_official

 

이라는 계정을 통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최근 방송에서의 모습이나 자신의 일상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퀸 와사비 프로필]

 

본명

 

김소희

 

나이

 

1994년생(27세)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학사

 

국적

 

한국

 

퀸 와시비의 발언에 따르면 "현재 성인용품을 팔고 있으며 성인용품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가사를 쓴다"라고 언급하였으며 직설적인 가사가 자신의 매력이라고 어필을 하였습니다.

 

퀸 와사비는 무대에서 "누나 엉덩이는 토종 김치가 아님... 밤에는 언니들이랑 밴을 타지" 등의 과감한 가사와 함께 파격적인 트월킹 댄스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파격적인 가사 탓에 가사 대부분의 삐처리로 묵음으로 처리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굿 걸 퀸 와사비]

 

퀸 와사비를 본 많은 가수 및 래퍼들은 퀸 와사비에 대해서 적잖은 충격을 보여주었습니다.

 

에일리는 "정말로 내 스타일이지만 너무 파격적이라서 무대를 같이 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다"라고 언급하였으며 래퍼 슬릭은 "난 절대 못하는 무대다. 퀸 와사비만 할 수 있다"라고 언급하였습니다.

 

굿 걸에서 다른 래퍼들에게는 볼 수 없는 엄청난 존재감을 뽐내면서 결국 9명 중 6명의 굿걸에게 호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퀸 와사비는 "점점 자신의 팬이 될 것이다"라고 언급하며 자신감 있는 태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상 최근 '굿 걸'을 통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래퍼 '퀸 와사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퀸 와사비뿐만 아니라 '굿 걸'들의 래퍼들에 대해서 다음 시간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상 글을 마칩니다.

 

(다른 굿 걸 참가자 보러가기)

슬릭 페미? 슬릭 프로필 총정리(굿걸, 성별, 나이, 레즈, 인스타 등)

 

슬릭 페미? 슬릭 프로필 총정리(굿걸, 성별, 나이, 레즈, 인스타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굿 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슈가 되고 있는 래퍼 '슬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릭은 짧은 머리가 특징이며 2016년 12월, 본인이 페미니즘에 관심�

issue-debate.tistory.com

윤훼이 프로필 총정리!(데리야끼, 굿걸, 소속사, 쌩얼 등)

 

윤훼이 프로필 총정리!(데리야끼, 굿걸, 소속사, 쌩얼 등)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근 Mnet의 방송 '굿 걸'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힙합씬에서는 쇼미더머니 등으로 많이 알려진 래퍼 윤훼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훼이는 래퍼로서 다른 래퍼�

issue-debat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