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유명인 프로필

송승헌 서지혜? 송승헌 프로필 총정리(송승헌 후드티, 키, 나이, 서지혜, 나혼자산다, 제주도, 아버지 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유명인은 배우 송승헌 입니다.

 

송승헌은 최근에 나혼자산다 예능을 통하여 그 존재감을 다시 한번 알리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송승헌에 대한 프로필(송승헌 후드티, 키, 나이, 서지혜, 나혼자산다, 제주도, 아버지 등)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송승헌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사진부터 구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송승헌 인스타 및 사진]

 

송승헌은 @songseungheon1005 라는 계정을 통하여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자신의 촬영 도중 사진이나 일상 사진을 업로드 하는 모습입니다.

 

 

[송승헌 프로필]

 

나이

1976년생(45세)

 

180cm

 

몸무게

75kg

 

학력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송승헌 과거부터 현재까지]

 

송승헌은 처음부터 배우라는 꿈을 가지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1995년도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던 송승헌에게 한 의류업체 직원이 명함을 건네며 모델 제안을 하게 되었고 처음에는 모델 역할 또한 할 생각이 없었으나, 친구들의 추천으로 최초 모델로 활약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송승헌은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연예계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모델 계기를 통하여 시트콤 '남자셋여자셋'에서 이름을 널리 알린 후에 '가을동화', '에덴의 동쪽', '마이 프린세스', '인간중독' 등 유명작에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현재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배우가 되었습니다.

 

 

[송승헌 제주도]

 

송승헌은 최근 예능 '나혼자 산다'를 통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게 되었는데요.

 

송승헌은 드라마 촬영차 제주도에서 머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송승헌의 집 모습 뿐만 아니라 송승헌의 집 내부 또한 TV, VR게임기, 원두 그라인더 등 다양한 송승헌 만의 감성이 담긴 집을 소개하였습니다.

 

송승헌은 아침에 일어나 간편한 복장으로 외출하며 제주도 바닷가를 달리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평화를 즐기며 자신의 삶을 즐기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 보입니다.

 

[송승헌 후드티]

 

방송 중에 송승헌의 후드티에도 많이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한혜진이 같은 브랜드의 다른 컬러 후드가 있다며 반색하며 같은 옷을 입고 본방시청한다며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송승헌의 후드티 브랜드는 CLOVE 브랜드 제품이며 가격은 10만원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송승헌 아버지]

 

송승현의 아버지가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송승헌의 잘생긴 외모를 빼닮은 모습 때문입니다.

 

아래는 송승헌의 아버지의 모습입니다.

 

 

이상 송승헌에 대한 프로필(송승헌 후드티, 키, 나이, 서지혜, 나혼자산다, 제주도, 아버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